카카오 채널

한검평, 커피바리스타․심리상담사 스마트폰으로 무료수강 가능

안형석 2016-09-05 00:00:00

한검평, 커피바리스타․심리상담사 스마트폰으로 무료수강 가능

커피바리스타, 심리상담사 민간자격증 교육을 스마트폰으로 무료수강할 수 있다.

커피바리스타, 아동·노인 미술심리상담사 민간자격증 온라인 교육을 PC를 비롯해 스마트폰으로도 무료수강할 수 있다. 한국자격검정평가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경로 공란에 'STUDY'를 기재해 위 두 자격증뿐 아니라 병원코디네이터, 인성지도사 등도 스마트폰 무료수강이 가능하다.

초단기 무료수강 교육원 한국자격검정평가진흥원(이하 한검평)은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 사용률이 증가하고 있는 현 추세에 발맞춰 모바일 이러닝 서비스를 구축했다. 이에 성형외과코디네이터, 방과후지도사 등 해당 기업이 무료수강을 제공해온 민간자격증 교육 전 종류를 스마트폰으로도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캘리그라피, 아동요리지도사 포함 자격증종류마다 진도율 확인을 할 수 있으며, 출석체크도 가능하다. 1:1 상담을 통해 자격증추천 컨설팅을 받을 수도 있다.

한검평 관계자는 "자사는 병원상담실장 및 베이비시터, 스토리텔링수학지도사 등 곧바로 1급 취득이 가능한 민간자격증 교육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서비스를 대중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이러닝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취지에 대해 말했다.

이어 "모바일 이러닝 서비스를 통해 재직자내일배움카드 이용 직장인, 큐넷자격증 시험 준비자 등 다양한 사람들이 자격증추천에 언급되는 자격증 교육을 보다 편리하게 이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검평은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초단기 무료수강 교육원으로, 대중의 자격증 추천에 따른 민간 자격증종류별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큐넷자격증 취득을 준비하거나, 재직자내일배움카드 훈련을 받는 사람들도 병행학습하기 원활한 동화구연지도사, 아동미술지도사 등의 민간자격증 교육을 마련하는 데 주력한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