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브랜드 휴테크가 신제품 '루씨르'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루씨르가 스페인어로 빛나다, 반짝이다 뜻한다"며 고객의 삶을 찬란하게 빛내기 위해서는 안마의자 헬스케어기능과 품격이 중요하다는 점을 반영해 신제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루씨르는 광채를 더한 '화이트/샴페인 골드'와 '블랙/브론즈 골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본사 자체 R&D 팀은 마사지볼이 목부터 엉덩이까지 내려오는 'L자형 프레임'과 신체 라인에 맞춘 인체공학적 'S프레임' 설계를 적용했다.
아울러 최대 76.5°까지 조절 가능한 다리 유닛을 적용해 종아리, 무릎 마사지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업체 측은 전국 안마의자전시장을 통해 제품의 발바닥 지압롤링 시스템, 이중 삼중 가압방식 공기압 마사지 무료 체험을 독려할 예정이다.
안마의자브랜드 휴테크 관계자는 "무중력기능, 체형자동인식기능을 통해 고객 맞춤형 마사지를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신제품 또한 안마의자렌탈이 가능하다. 온라인 공식몰에서 '루씨르'와 베스트셀러 '카이' 포함 6종 제품을 일시불 구매하는 경우 A/S기간이 기존 12개월에서 36개월로 변경된다"고 말했다.
이어 "전국 안마의자전시장에서는 상담을 통해 이 같은 프리미엄 혜택을 알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앞으로도 고객의 웰빙을 위한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안마의자렌탈 신청 및 제품 정보는 전국 직영전시장 또는 휴테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