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코퍼레이션과 Mnet이 공동제작하고 있는 ‘부캐선발대회’에서 자신과 닮은 부캐를 찾아주는 ‘BBTI 테스트’의 참여자수 가 100만명을 돌파했다.
‘BBTI 테스트’ 는 가수, 개그맨, 유튜버 등 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인물들이 자신만의 '부캐'로 등장해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색다른 매력을 뽐내는 예능 콘텐츠 부캐선발대회 콘텐츠 중 하나로 12개의 문답을 통해 응답자의 성격과 가장 닮은 부캐릭터를 선정해준다.
특히 테스트를 마치면 자신의 성향과 잘 어울리는 부캐릭터와 반대 성향의 부캐릭터도 보여주어 커뮤니티 등을 통해 테스트 결과를 공유 하며 큰 인기를 끌어, 오픈 된 지 하루만에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 하는 등 100만명 이상이 참여 했다.
한편 '본캐 파괴쇼 부캐릭터 선발대회' (이하 ‘부캐선발대회’ )는 유튜브와 케이블 Mnet 채널을 통한 트랜스미디어 형태로 ㈜페르소나유니버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로 10월부터 진행 하고 있으며, 11월 16일(월) 오후 10시 Mnet 채널에서 방송 될 예정이다.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여름 시즌 맞이 원석팔찌 기획전 진행
어썸스퀘어, 서머 라스트 프로모션 진행
신혼 및 입주가구 서울가구단지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 가을·겨울 할인전 진행
신혼가구브랜드 '패샤쇼파', 11월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6인용식탁 최대 40% 할인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 “2020 수원펫쇼” 오는 27일부터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돈이요푸드,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 막창 3종 선봬
에듀피디, 시험직전 점수 향상 돕는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무료 제공
부캐선발대회 ‘BBTI 테스트’ 오픈 일주일만에 100만명 몰려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 ‘에어스킨 프로젝트’ 신제품 출시
소낭구 홍대디자인가구 부천춘의점 신혼가구·입주가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