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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저트39', 실검1위로 뜨는창업브랜드 자리잡으며 가맹문의 늘어

박순철 기자 2020-11-09 00:00:00

'디저트39', 실검1위로 뜨는창업브랜드 자리잡으며 가맹문의 늘어

디저트39는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가맹문의도 함께 실시간 늘어났다고 9일 밝혔다. 디저트39에 따르면 같은 날 오후 실검에 오르게 된 이유는 창업아이템이 주목을 받고 있어서라 분석하고 있는데, 특히 디저트39의 리유저블 컵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면서 실검1위로 오른 것으로 보고 있다.

디저트39는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프리미엄 디저트, 커피와 음료 등의 차별화된 디저트카페로 창업문의가 늘고 있는 프랜차이즈로, 최근에는 배달창업으로도 주문이 늘어나는 추세다. 일반 가정집에서는 손 쉽게 음료나 커피를 마 마실 수 있지만 프리미엄 디저트 및 베이커리 같은 경우는 재료부터 시작해 장비까지 갖춰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서다. 이에 많은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디저트를 편히 먹기 위해서 배달 주문을 통해 즐기고 있다.

업계에서는 디저트39의 이런 프리미엄 디저트와 최근에는 음료 및 커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으며 더욱이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한 달 전에도 오른바 있어 요즘 뜨는 체인점으로도 보고 있다.

디저트39가 최근 초대용량 24㎝ 리유저블 텀블러를 출시하면서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프리미엄 디저트로 대표적인 카페프랜차이즈 디저트39가 커피와 음료로서도 전문점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가 나왔다. 디저트39는 대용량 커피 시장이 이미 포화 상태이고 커피만으로 경쟁력을 내세울 수 없다는 판단하에 오랜 기간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하게 할 수 있는 제품들에 주력했다. 마침내 디저트39는 트렌드까지 부합한 메뉴들을 통해 프렌차이즈 창업 시장에 다시 한 번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사태에는 배달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했으며, 아이템의 차별성이 떨어지는 커피나 제과점이 아닌 독점성과 차별성으로 무장한 고급 디저트를 판매하는 곳은 디저트39밖에 없었기 때문이다. 이는 업계에서 유일무이한 상황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디저트39에 집중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많은 예비창업자나 창업 준비를 하시는 분들도 디저트39 창업에 관심이 많아 가맹 문의가 많으며심지어 가맹 상담도 어려운 상황이라고 알려져 있다.

창업은 앞으로 다가올 미래를 위해 해야 하기 때문에 창업아이템의 차별성과 경쟁력을 살펴봐야 하며, 매출보다는 순익이 어떻게 되는지 파악해야 한다.
 
한편, 디저트39의 제품을 배달로 받아보려면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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