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아론샵 스넬염색약 120만개 판매 돌파,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박순철 기자 2020-11-06 00:00:00

사진제공= 아론샵
사진제공= 아론샵

최근 헤어 미용시장에서 셀프 염색약의 관심은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작년부터 셀프 염색의 전성기가 시작되어 이제는 셀프 염색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아론 스넬 컬러트리트먼트 염색약은 헤어 미용시장에서 선두를 고집하며 누적판매량 12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각종 마켓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해 온라인판매 5년 연속 최우수상품으로 선정되었다.

아론샵 관계자는 “최근 셀프 염색을 진행하는 소비자들이 늘었다.”라며 “스넬염색약은 현재 네이버쇼핑 1위, 오픈마켓 판매량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으며 저손상, 저자극, 노암모니아 셀프염색약으로 시술시 염모제의 냄새가 약하고 순하고 부드러운 향으로 시술의 부담을 줄였다"고 전했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 아론샵은 오프라인 미용실 유통 경험을 기반으로 까다로운 디자이너와 소비자의 기호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해온 업체다.

관계자는 "아론 실크 스넬 트리트먼트 컬러크림 염색약은 높은 회복력과 저손상 염색약으로 이름이 알려진 셀프 염색약이다. 간단한 시술 방법으로 새치머리염색 등 주기적으로 새치염색약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 그리고 뛰어난 발색으로 다양한 개성 있는 색상의 표현이 가능한 만큼 멋내기염색약으로도 많은 선택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현재 스넬염색약 2+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아론샵은 고객 만족 중심 경영으로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염색약 2+1 이벤트 이외에 탈모샴푸 1+1, 매직약 2+1, 이미용가전 2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