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쇼핑의 대행사인 스튜디오빌런에서는 새로운 시장인 '라이브커머스'를 활용해 고객과 소통할 업체를 찾고 있다.
라이브커머스는 모바일에서 쇼호스트가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만 하는 것이 아니라 판매자와 구매자가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궁금한 점을 모두 해소한 후에 구매하도록 해 만족도를 더욱 높인 실시간 모바일 쇼핑이다.
최근 백화점, 전통시장, 축산물시장, 뷰티샵 등 다양한 곳에서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여러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하지만 새로운 방식 인 만큼 전문적인 지식이 전무하다면 실패할 가능성도 남아있다.
라이브커머스 전문 대행사 ‘스튜디오빌런’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를 총괄해주는 대행사로, 쇼호스트 출신 PD가 방송 전체를 기획한다. 기획부터 시나리오제작, 쇼호스트섭외, 스크립트작성, 스튜디오대여, 이벤트 구성 등이 지원되며 고객들의 구매로 이어질 수 있는 방송을 제작하고 있다.
관계자는 실제 담당자는 제품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 상세히 알려주고 방송일정만 잡으면 나머지 과정은 자체적으로 모두 진행하므로 부담이 없다고 전했다.
‘스튜디오빌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여름 시즌 맞이 원석팔찌 기획전 진행
어썸스퀘어, 서머 라스트 프로모션 진행
신혼 및 입주가구 서울가구단지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 가을·겨울 할인전 진행
신혼가구브랜드 '패샤쇼파', 11월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6인용식탁 최대 40% 할인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 “2020 수원펫쇼” 오는 27일부터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돈이요푸드,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 막창 3종 선봬
에듀피디, 시험직전 점수 향상 돕는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무료 제공
부캐선발대회 ‘BBTI 테스트’ 오픈 일주일만에 100만명 몰려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 ‘에어스킨 프로젝트’ 신제품 출시
소낭구 홍대디자인가구 부천춘의점 신혼가구·입주가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