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큰맘 도시락’ 인기 11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순대국, 소고기국밥, 뼈해장국 등 큰맘할매순대국의 인기 메뉴 맛을 재현한 ‘큰맘 도시락’ 11종을 출시, 전 매장 판매에 돌입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도시락 11종은 찬, 밥, 국으로 구성됐으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잘 차린 뜨끈한 한 끼’를 도시락 용기에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편히 즐기도록 배달 및 포장 서비스로 제공된다.
특히 ‘기본’, ‘순대 정식’, ‘보쌈 정식’ 등 총 3가지 반찬 메뉴를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하나의 패키지로 균형 잡힌 식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기본’은 포장 및 배달 시 서비스된 깍두기, 배추김치 외 무말랭이가 추가되어 3가지 찬으로 만나볼 수 있다. ‘순대 정식’과 ‘보쌈 정식’의 경우 기본 반찬 3종에 메추리알이 포함돼 총 4가지 찬으로 꾸려진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순대 정식’은 순대가, ‘보쌈 정식’은 보쌈이 추가되어 푸짐하고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시식의 간편성, 찬의 다양화 등을 목표로 혼밥족, 직장인 등 폭넓은 고객층이 각종 목적에 맞게 드실 수 있도록 여러 조합으로 맛볼 수 있는 도시락 메뉴를 출시했다”며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업계 내 도시락 판매가 지속 증가 추세인 만큼 향후 큰맘 도시락 11종이 가맹점 매출 상승에 긍정적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큰맘할매순대국은 순댓국을 주메뉴로 안주류 할매모듬수육, 시즌 메뉴 어탕칼국수 등 다양한 메뉴군을 보유한 국내 대표 순댓국 전문 프랜차이즈다. 지난 6월 업계 최초 배달앱을 통한 서비스를 시작해 리딩 기업 면모를 보이며 화제를 모은 것은 물론, 배달앱 주 이용층인 밀레니얼 세대를 적극 유입한 바 있다.
같은 달 ‘배달로 만나는 큰맘할매순대국’편 TVC를 새롭게 공개함과 동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 ‘문세윤 국밥송’ 풀버전을 게재하며 따뜻하고 푸짐한 큰맘할매순대국의 국밥을 배달로 누릴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지난 9월에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오픈하며 퀴즈 및 당첨자 발표 콘텐츠가 평일 매일 새로 게시되는 ‘오응내당(오늘 응모 내일 당첨)’ 이벤트를 진행, 젊은 층과 긴밀하게 소통하기도 했다.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여름 시즌 맞이 원석팔찌 기획전 진행
어썸스퀘어, 서머 라스트 프로모션 진행
신혼 및 입주가구 서울가구단지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 가을·겨울 할인전 진행
신혼가구브랜드 '패샤쇼파', 11월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6인용식탁 최대 40% 할인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 “2020 수원펫쇼” 오는 27일부터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돈이요푸드,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 막창 3종 선봬
에듀피디, 시험직전 점수 향상 돕는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무료 제공
부캐선발대회 ‘BBTI 테스트’ 오픈 일주일만에 100만명 몰려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 ‘에어스킨 프로젝트’ 신제품 출시
소낭구 홍대디자인가구 부천춘의점 신혼가구·입주가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