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회원별 맞춤 컨설팅 진행해 성혼율 높여

박순철 기자 2020-08-24 00:00:00

사진제공= 엔노블
사진제공= 엔노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대표 김옥근)이 회원별 맞춤 컨설팅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밝혔다.

현재 엔노블은 각각 다른 회원들을 위해 맞춤 성혼 컨설팅을 진행하는데, 각각의 프로그램에서는 전문성을 지닌 커플매니저가 진정성 있는 만남을 제안하며, 회원의 컨디션 및 현재 상황 등을 고려해 주선하기 때문에 만남 만족도가 대체적으로 높은 편이다.

엔노블은 명문가 및 사회지도층을 위한 프로그램부터 전문직을 위한 프로그램, 대기업 직장인을 위한 결혼서비스, 크리스천, 비수도권, 명문대 동문전용, 재혼, 해외거주, 자녀 결혼 프로그램까지 상류층뿐만 아니라 다양한 회원들을 위한 맞춤 성혼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다.

또, 모든 회원은 각각 세 명의 매니저가 배정되어 보다 체계적인 관리 속에서 만남 기회를 보장받을 수 있으며, 성혼주의 시스템으로 정해진 횟수만큼이 아닌 정해진 기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만남을 주선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엔노블은 만남 상대의 프로필이 사실과 다를 시 최대 2억원을 배상한다고 전했다.

상류층성혼, 결혼정보회사 가입비, 결혼정보회사 등급표, 전문직 성혼, 크리스천 성혼, 재혼, 자녀결혼 등 결혼정보 서비스에 대한 모든 자세한 사항은 엔노블 대표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을 통해 알 수 있다.

한편, 엔노블은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는 국내 대표격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다. 현재 압구정에 위치한 서울본사를 비롯해 제주, 부산 등 유력 지역에 지사를 운영 중이다.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통한 폭넓은 매칭을 제공하고 있으며, 수년째 높은 성혼율을 유지하고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