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애니콩,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강아지간식을 공동구매 형식으로 저렴하게

박순철 기자 2020-08-21 00:00:00

사진제공= 애니콩
사진제공= 애니콩

반려인구가 증가하면서 반려동물 시장 역시 폭발적으로 증가했지만, 오히려 반려인들의 고민은 깊어졌다. 강아지간식을 비롯하여 수많은 반려동물 제품들이 무분별하게 쏟아져 나오며 오히려 품질이 나쁘거나 안전하지 않은 제품들까지 섞여있는 탓이다. 반면 품질과 안전이 검증된 제품들은 가격이 비싸 꾸준히 구매하기에 부담스럽다.

이런 가운데 강아지 간식공구 플랫폼 애니콩이 주목받고 있다. 애니콩은 국내 최초 강아지간식 공동구매 플랫폼이다. 소비자들의 필요에 맞춰 간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용품으로 제품군을 확장할 가능성도 열려 있다. 

공동구매는 소비자는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판매자는 많은 제품을 한꺼번에 판매할 수 있어 서로 이득을 보는 구조다. 그동안 반려인들 사이에서 소규모의 공동구매는 진행하는 경우가 있었으나, 본격적인 플랫폼은 처음이다. 모이면 모일수록 가격이 저렴해지는 공동구매 특성상 이처럼 플랫폼을 통해 공동구매를 진행할 경우 더 많은 사람이 모여 더 큰 혜택을 누리게 된다.

애니콩 관계자는 해썹 인증, 유기농 인증을 포함하여 10가지 까다로운 인증 기준을 가지고 공동구매 참여 품목을 선정한다고 밝혔다. 이어 기업과 직접 거래하는 B2B 방식으로 계약을 진행하여 단가를 더욱 낮췄고, 자체 브랜드의 경우 애니콩이 위치한 의성군에서 나는 농산물을 활용하여 제품 품질을 더욱 높였다고 전했다.

저렴한 가격에 검증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과 모일수록 더 많은 혜택이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 설문조사 및 제안을 통해 반려인들이 원하는 다양한 제품 공동구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애니콩 공동구매 관련 자세한 사항과 공동구매 품목 제안, 기타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