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패브릭소파 브랜드 ‘디바쎄’ 친환경 오코텍스 인증

박순철 기자 2020-08-20 00:00:00

패브릭소파 브랜드 ‘디바쎄’ 친환경 오코텍스 인증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식품, 화장품, 전자제품 등 대부분의 상품을 구매 시 그 상품에 들어가는 여러 가지 성분, 부품과 같은 다양한 항목들을 꼼꼼히 비교하고 확인하다. 이들은 무조건 좋은 것 만이 아닌 각 제품들의 효능 및 성능까지 중요시 생각한다는 것이다. 가구에서도 알 수 있다. 같은 이름의 소파라 해도 어떤 원단, 재료를 사용하여 제작했는지 따라 자재의 감촉, 기능성, 디자인이 다를 수 있다.

패브릭소파 전문브랜드 디바쎄는 ‘기본에서 찾다’라는 슬로건으로 가장 기본적인 것부터 차곡차곡 가장 좋은 것 만을 가져와 제작이 이루어졌다 더불어 친환경 자재 및 정품인증 재료로 안전하면서도 트랜디한 감성적인 소파를 만드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많은 이들이 4인소파, 모듈형소파, 코너소파, 패브릭소파를 찾는 이유는 패브릭만의 특유의 감촉과 감성때문이다. 디바쎄는 패브릭 전문 매장인 만큼 최고급 프리미엄 원단인 이스라엘의 바쎼 임팔라, 스페인 직수입 노딕 원단으로 패브릭만의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기능성을 더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패브릭소파 브랜드 ‘디바쎄’ 친환경 오코텍스 인증

일반 직조 방식과 다른 더블 플로킹 방식으로 제작되었으며 이는 까다로운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원단으로 환경과 인체에 해로운 자재를 사용하지 않고 모든 공정이 친환경일떄 받을 수 있는 인증마크이다.

뛰어난 기술력과 친환경 및 안전성과 같은 인증 내역이 보유한 디바쎄는 인근 산성역포레스티아, 시흥장현리슈빌, 한강메트로자이, 시흥장현지구모아미래도에듀포레 예비 입주자들 사이에서 믿을 수 있는 친환경소파로 주목을 받고있다.

더불어 디바쎄의 카우치쇼파, 패밀리소파, 용인소파 등은 물론 오염이 쉽게 지워지는 기능과 진드기, 곰팡이 등 세균 증식이 안되는 더블 플로킹 방식으로 방수, 방오에 강하다. 내장재도 35kg 통스펀지, 이태리밴드 사용, 친환경접착제 등으로 제작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파다.

디바쎄는 기능성 소재의 소파를 현재 8월 31일까지 마고 미니코너 / 헤르네 4인용, 3인용+카우치쇼파가 온라인 구매 시 20% 특별 할인을 하고 있다. 이 외의 다른 제품도 공식 홈페이지 구매 시 15%할인과 스토어 팜에서는 10%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다.

이러한 소식이 전파되면서 인근 지역인 송산신도시모아미래도에듀포레, 오산대역더샵센트럴시티, 대야역두산위브더파크 예비 입주자들도 분당가구단지 디바쎄 용인점을 찾고 있다.

소비자는 내방을 통해 1:1 무료컨설팅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컬러, 디자인, 사이즈 등의 옵션사항을 선택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토대로 제작에 들어가 개인의 취향에 알맞은 맞춤소파를 구매할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