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플이앤디의 HMR 브랜드 셰프뮤지엄이 유명 레스토랑의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레스토랑 간편식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위플이앤디의 관계자는 "셰프뮤지엄HMR 제품은 간편함은 물론 레스토랑 메뉴의 맛까지 그대로 재현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확신한다”라며, “기존HMR 제품에서 즐기지 못했던 메뉴 및 퀄리티를 느끼고 싶은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셰프뮤지엄은 다양한 HMR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셰프뮤지엄의 HMR 신제품 2종은 ‘함박스테이크’와 ‘크림함박리조또’이며 8월 말에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CJ제일제당, 동원F&B, 신세계푸드 등의 식품업계에서 다양한 HMR 상품을 출시하면서 밀키트 시장이 점차 커지고 있다. 전북 완주군이 올해 초 발표한 시장조사 보고에 따르면 국내 HMR 시장은 2018년도 3조 3백억 원 규모의 대형 시장으로 이미 자리 잡았으며, 2025년에는 약 11조 원까지 급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여름 시즌 맞이 원석팔찌 기획전 진행
어썸스퀘어, 서머 라스트 프로모션 진행
신혼 및 입주가구 서울가구단지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 가을·겨울 할인전 진행
신혼가구브랜드 '패샤쇼파', 11월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6인용식탁 최대 40% 할인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 “2020 수원펫쇼” 오는 27일부터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돈이요푸드,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 막창 3종 선봬
에듀피디, 시험직전 점수 향상 돕는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무료 제공
부캐선발대회 ‘BBTI 테스트’ 오픈 일주일만에 100만명 몰려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 ‘에어스킨 프로젝트’ 신제품 출시
소낭구 홍대디자인가구 부천춘의점 신혼가구·입주가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