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SK주차장’ 김포공항 주차요금 문제 해결 위해 주차비 절감 나서

박순철 기자 2020-08-18 00:00:00

사진제공= SK주차장
사진제공= SK주차장

김포 주차대행업체인 ‘SK주차장’에서 이용객들의 주차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를 선보이고 있다 밝혔다.

이어, ‘SK주차장’은 주차요금을 평일 8천 원, 주말 1만 3천 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진행하고 있다 전했다.

그리고 주차장 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 입점을 통해 여행 갔다 오는 날에 맞추어 스팀세차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피플 주차장 이용고객은 스팀세차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행객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새로운 서비스를 더 해 최고 품질의 주차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SK주차장’은 최대 70% 할인된 주차 요금으로 여행객 및 이용객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으며, 주차 이용객 중 제주도 여행객들에 한하여 렌트카 비교앱인 ‘카모아’ 렌트카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해 여행지에서도 더 비용이 절감된 여행이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SK주차장’은 발렛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데, 주차대행(발렛 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는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여러 사고에도 원만한 대응이 가능하다. 이용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보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한편, SK주차장 관계자는 SK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SK주차장’은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도 개시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