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김해가구박람회, 소비자 위한 최대 80% 할인 진행

박순철 기자 2020-08-07 00:00:00

사진제공= 김해가구박람회
사진제공= 김해가구박람회

부산경남지역 최대 규모의 가구거리인 '김해가구박람회'에서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주차장이 완비된 800평 규모의 초대형매장에서는 쇼파, 매트리스, 식탁, 의자 등 인테리어를 위한 다양한 종류의 가구가 준비되어있어 인테리어에 필요한 가구 전반에 대해서 구경을 할 수 있다.

한 번 구매를 하게 되면 기본 10년에서 길게는 20년 이상을 사용하기 때문에 가격 외에도 여러가지 조건을 확인하기 위해 오프라인을 주로 이용해서 구매를 한다. 김해가구박람회에서는 여러가지 브랜드의 다양한 품목을 준비해두어 제품별 매장을 돌아다니지 않아도 되는 것이 장점이다.

총 2층으로 이루어진 김해가구단지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신제품은 물론이며 리버프가구에 대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1층에서는 유명한 국, 내외 브랜드의 신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세라믹 식탁, 아쿠아클린 소파, 모션베드 등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가구들을 전시 및 판매 중이다. 이 뿐만 아니라 원목으로 주문 제작도 가능하여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층에서는 다양한 매트리스가 진열되어있다. 직접 체험이 가능하여 현장에서는 체험 중인 소비자들을 심심치 않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수입 매트리스 멀티샵도 준비가 되어있는데 씰리나 썰타, 킹스다운과 같은 미국 유명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의 상품도 직접 구매가 가능하여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방문율이 높은 편이다.

또한 김해가구박람회에서는 리버프가구도 판매를 하여 기존 가격에서 최소 40%에서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여기서 리버프가구란, 전시 제품이나 흡집, 기스, 소비자의 단순변심으로 반품된 가구 등을 말한다. 신제품이 아니므로 정상가 판매는 불가능하지만 사용 및 판매에는 문제가 없어 할인된 가격에 판매를 하는 것을 말한다.

지속적으로 물가가 상승하는 요즘, 합리적인 쇼핑을 하기 위해서 발품을 팔아서라도 비교 후 구매를 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흔히 '가성비를 따진다'고 하는데 김해가구단지에서는 무료 배송 조건하에 합리적인 가격에 브랜드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다양한 제품 군에 대해서 비교가 가능하며 가격과 퀄리티 두 마리 모두를 모두 잡고 싶은 소비자라면 김해가구박람회에서 쇼핑해보길 추천한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