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김포공항 주차 전문 대행업체 ‘SK주차장’ 최대 70% 대폭 할인

박순철 기자 2020-08-07 00:00:00

사진제공= SK주차장
사진제공= SK주차장

김포공항 주차 대행 전문 업체 ‘SK주차장’은 주차부터 부담을 더는 마음으로 여행을 시작할 수 있게 많은 서비스를 연구하여 선보이고 있다. 현재는 최대 70% 할인된 주차 요금을 진행하고 있다 밝혔다.

‘SK주차장’ 주차요금은 김포공항 중 최저가이다. SK주차장은 직접 방문 주차 시, 평일 하루 8,000원, 주말 13,000원으로 주차할 수 있다. 고객들은 직접 방문해 직접 확인하여 믿고 맡길 수 있어, 방문 주차를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있다. 

그리고 주차 대행 이용 시 김포공항보다 50% 절감된 평일 10,000원, 주말 15,000원으로 이용 가능하며, 48시간 이상 주차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카카오톡에서 ‘SK주차장’ 플러스 친구 맺고 정보란에서 쿠폰 받아 무료 발렛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SK주차장’은 주차 대행(발렛 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가 수십 년 경력의 베테랑이다. 그리고 현대해상 발렛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여러 사고에도 원만한 대응이 가능하다. 이용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 보험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하므로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렇게 SK주차장 관계자는 "당사는 현대해상 발렛 보험에 가입된 업체이기 때문에 믿고 차량을 맡기셔도 된다. 안전한 보험으로 사고 시 대차가능 보험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주차 대행업체에 맡길 수 있으며, 차량접수 시 발렛 보험전용 앱으로 사진 및 동영상 촬영으로 여행객과 기사의 불신을 해소해 고객들의 반응도 좋다"고 전했다.

그리고 주차장 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 입점을 통해 오는 날에 맞추어 스팀세차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SK주차장 이용고객은 스팀세차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다. 관계자는 “고객들을 위해 편리함과 서비스를 우리는 계속 연구하고 실천 중이다.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그리고 주차 이용객 중 제주도 여행객들에 한하여 렌트카 비교 앱인 ‘카모아’ 렌트카 5천 원 할인쿠폰을 증정하여, 이용객들이 비용을 절감해 부담되지 않는 여행을 하고 있다. 

또한, 다른 업체들의 주차장은 공항에서 약 10km 떨어진 마곡지구 근처에 있어 여행객들이 비행기 타기 전부터 걱정하고 있지만, SK주차장은 고객들이 간편하게 무료로 공항과 주차장을 오고 갈 수 있게 SK주차장에서 직접 운영하는 현대 쏠라티 대형 밴으로 운행하고 있으며, 귀국 후에도 전화만 주면 공항까지 운행하는 무료 셔틀을 이용할 수 있다. 거리도 1km 정도밖에 안 돼 3분도 채 걸리지 않고, 출발하자마자 눈앞에 국제선 게이트가 보여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 

한편 SK주차장 관계자는 SK주차장의 이용 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 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인천공항 주차 대행 서비스도 개시할 예정이며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요금과 관련된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