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대구가구할인매장 경산명품가구공단, 방문 고객 가구 최대 60% 할인

박순철 기자 2020-08-01 00:00:00

대구가구할인매장 경산명품가구공단, 방문 고객 가구 최대 60% 할인

과거, 이곳저곳 발품을 파는 것이 좋은 선택이라 여겨졌던 가구구매는 다양한 구매 플랫폼과 채널의 탄생으로 구매의 편리성을 증가시켰지만 소비자들의 만족도도 함께 올리진 못했다. 바로 제품의 특성 때문이다.

가구는 사용기간이 길뿐더러 사용 빈도도 높은 제품에 속한다. 이에 전문가들은 직접 만져보고 경험해 보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선택이라고 설명한다. 

대구가구단지에 위치한 대구가구할인아울렛 경산명품가구공단은 한 장소에서 다양한 가구를 보고 경험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신혼가구와 리퍼브가구를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가격면에서도 합리성을 높이고 있다.

대구가구거리 약 2000평 규모의 쇼룸에서 다양한 가구들을 선보이는 경산명품가구공단은   침대, 쇼파, 매트리스, 식탁 등 가정용 가구에서부터 수입매트리스와 리클라이너 소재 가구 등 고퀄리티의 가구들을 함께 전시하고 있다.
 
특히 새로운 보금자리를 꾸밀 수 있는 신혼가구를 구매하거나, 선물 등으로 인테리어 가구를 선택하는 사람들을 비롯 주변 신축 주거단지의 형성으로 이사를 계획하는 사람들은 대구가구골목 내  경산명품가구공단을 찾고 있다.

대구가구점 경산명품가구공단 관계자는 “주말을 맞아 직접 사용할 가구를 눈으로 확인하기 위해 가구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많은데, 영천과 구미 등 인접한 경상지역부터 수도권까지 다양한 곳에서 대구가구골목을 찾아 경산명품가구공단의 가구를 보기 위해 방문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고객들이 편하게 가구를 둘러볼 수 있도록 하는 가구별 배치와 동선을 통해 원하는 가구를 빠르게 찾아 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이는 가격 할인 이벤트만큼 중요한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영천·구미 가구 전문점으로도 익히 알려져 있는 경산명품가구공단은 지속적인 할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구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는 뜻을 전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