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프리미엄 고양이 분양 업체 ‘제나캣’ 홈딜리버리 서비스 및 분양가 할인 혜택 선보여

박순철 기자 2020-07-24 00:00:00

사진제공= 제나캣
사진제공= 제나캣

최근 TV프로그램을 통해 유명 연예인들이 자신의 반려 고양이를 소개하거나 SNS 등에 고양이 사진을 게재해 고양이를 분양 받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관심이 크게 증가하였다. 귀여운 외모와 함께 손을 많이 타지 않아 비교적 편하게 키울 수 있는 고양이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고양이 전문 분양 업체 ‘제나캣’은 예비 분양자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선보이고있다. 또한 코로나19의 여파로 전국 각지에서 확진자가 추가되는 가운데, ‘제나캣’은 비대면으로 진행이 가능한 안전한 방법으로 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경상지역 여러곳에 지점을 두고 있는 ‘제나캣’은 24시간 문의와 상담이 가능하여, 언제든 편리하게 휴대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지역 최대의 다양한 개체 수를 보유 중인 ‘제나캣’은 항시 매장에 100여 마리 이상의 다채로운 고양이를 할인 이벤트를 통해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독특한 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고양이 계의 피터팬 아메리칸 컬 고양이, 큰 몸집에 반해 온순한 성격이 특징인 메인쿤 고양이, 털이 짧고 앙증맞은 싱가푸라 고양이 등 다양한 품종묘를 여러 지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나캣’에서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 소식과 혜택은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인스타그램 또는 공식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