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의 다양화, 개성 넘치는 주거 공간에 대한 선호도가 늘면서 인테리어 업계가 호황을 맞았다. 그러나 업계의 순풍과는 달리 시공을 의뢰하는 소비자들은 불만족의 목소리가 높다.
마감이 꼼꼼하지 못하거나, 수년이 지나 하자를 발견하는 등의 서비스 품질적인 측면에서 문제가 많이 나타나고 있기 때문이다. 몇 해 전 까지만 하더라도 시공 업체에서 시공 비용만을 받고 잠적하는 이른바 '먹튀' 사태가 잦았기 때문에 소비자는 인테리어 업체를 선정하는 데 있어서 무엇보다 기업의 신뢰도를 최우선으로 따지곤 한다.
인천 서구 '검암인테리어'의 신조는 '정직함'과 '꼼꼼함'이다. 이 두 마디 안에 시공 업체에 대한 소비자의 바램이 모두 담겨 있다.
검암인테리어 대표는 경력 20년 이상의 베테랑 기술자이며, 대표의 총괄 감독 아래에 유능한 실장들을 여럿두고 있기 때문에, 기술이나 서비스 품질 측면에서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일반 가정을 넘어서 아파트나 대형 인테리어 시공 또한 계획 중이다. 검암인테리어에서는 정직함과 꼼꼼함을 신조로 시공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투명하게 관리, 사용되고 있는 원자재, 하자없이 꼼꼼한 마감처리로 소비자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인테리어 시공은 물론이고, 도배, 바닥재, 붙박이장 하나라도 내 집처럼 여기고 꼼꼼하게 작업하기 때문에 소비자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A/S 사유는 가급적 발생하지 않는 것이 좋지만, 추후 혹시 모를 하자가 발견될 경우를 대비해 2년 A/S 기간을 제공하고 있다. 공사가 끝난 직후에는 좀처럼 하자가 잘 발견되지 않기 마련이다.
시공업체 관계자는 “외관상 빈틈없이 꼼꼼하게 마무리를 한 상태이기 때문에, 내부에서부터 문제가 되는 것들은 잘 발견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의뢰인 또한 새 집을 마주하는 기대감과 만족감 때문에 곳곳에 숨어있는 작은 하자들을 발견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며 “그러나 계절이 바뀌거나 생활하면서, 마감재 접착 부위가 떨어지거나, 누수가 발생하는 경우도 종종 있다”고 밝혔다.
이처럼 수개월이 지난 뒤에 공사 후 문제점을 업체에 알리더라도 업체 측에서는 잘못을 부인하거나 보강 공사를 거부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검암인테리어에서는 2년간 넉넉하게 A/S 기간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추후 하자가 발견되더라도 얼마든지 보수 요청을 할 수 있다.
이는 검암인테리어의 완벽주의가 반영된 서비스 정책이라고 볼 수 있다. '검암인테리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시공 문의나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대표 전화를 통해서 문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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