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고양이분양 '제나캣' 최대 80% 할인이벤트 기간연장으로 주목받아

박순철 2020-07-05 00:00:00

 

고양이분양 '제나캣' 최대 80% 할인이벤트 기간연장으로 주목받아

반려동물로 고양이를 선택하는 사람들은 해가 갈수록 늘어가고 있다. 이미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반려인뿐만 아니라 처음으로 고양이를 접하는 사람도 늘어가고 있는데, 이러한 고객들을 위해 '제나캣'에서 새로운 서비스를 실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우선 분양 이후 언제든 일어날 수 있는 돌발 상황과 갖가지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소하기 위해 365일 상담 센터를 운영한다.

업체의 대표는 "이제는 번거로운 일 없이도 365일 매장의 직원에게 언제든 문의와 상담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또한 매장에 직접 방문이 어려운 타 지역 고객층을 위해 전국 단위의 딜리버리 서비스도 함께 시행을 해 대구, 대전, 경기도 등 각지에서 고양이분양 문의가 매일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제나캣' 관계자는 "먼 길을 다니며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휴대전화를 이용한 간단한 절차를 진행한 후 언제든 입양을 진행할 수 있다."라고 전하며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비대면 서비스가 강조되는 요즘 시대에 한발 앞서 선진적인 방법으로 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타 업체를 통한 위탁형 딜리버리를 실시하는 것이 아닌 업체 측에서 직접 배송을 시행하고 있어 더욱 소비자의 신뢰를 받고 있다.법적인 계약서 작성을 진행하며 이후 모든 절차를 마친 뒤 보호자에게 안전하게 인도하게 된다.

한편 지역 최대의 개체 수를 보유 중인 '제나캣'에서는 항시 100여 마리 이상의 다채로운 고양이를 선보이고 있고 이 또한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공식 홈페이지와 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대표적으로 기품 있는 자태와 블루 모색의 매력적인 러시안블루 고양이,

동글동글한 외모와 체형으로 귀여움을 뽐내고 있는 먼치킨 고양이, 온화하고 너그러운 성격을 보유하고 있고 알러지때문에 많이 찾는 데본렉스 고양이까지 그 종류도 다양하다.

'제나캣'에서 진행 중인 자세한 이벤트와 혜택은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선상담을 통해서 알아볼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