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결혼정보회사 가연 '퓰리처상 사진전' 등 '7월 문화 이벤트' 지원 활발

박순철 2020-07-04 00:00:00

 

 

결혼정보회사 가연 '퓰리처상 사진전' 등 '7월 문화 이벤트' 지원 활발
<사진제공=가연결혼정보㈜>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여름의 더위를 날릴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미혼남녀들이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연극·뮤지컬·전시 등 문화 공연관람을 지원해오고 있다. 7월에는 ‘퓰리처상 사진전’과 연극 ‘뷰티풀 라이프’, ‘리미트’까지 한 편의 전시회와 두 편의 연극 공연을 마련했다.

6년만에 한국을 찾은 전시회 ‘퓰리처상 사진전–슈팅 더 퓰리처‘ 전시는 134점의 수상작과 순간 포착한 사진기자들의 인터뷰를 바탕으로 구성한 작품의 설명 패널이 함께한다. 또 다큐멘터리 필름과 주요 수상작으로 구성한 미디어 아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느낄 거리를 제공한다. 7월 1일부터 시작된 전시는 10월 18일까지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창작 연극 ‘뷰티풀 라이프’는 평범한 부부가 함께 살아가며 벌어지는 일상적인 이야기를 따뜻하고 재미있게 풀어낸 작품이다. 특히 2019년 뮤지컬/연극부문 한류문화대상작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배우가 인물의 청년시절과 노년시절을 함께 표현하는 2인극으로 많은 이들에게 먹먹한 감동과 웃음을 전한다.

첫사랑의 아련한 추억을 웃음과 감동으로 풀어낸 연극 ‘리미트’는 연극 ‘발칙한 로맨스’를 더욱 짜임새 있는 각색과 연출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연출자이자 출연 배우로 활약하는 김민교의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가 연일 호평을 얻고 있는 작품이다.

두 연극을 공연하는 JTN아트홀에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매일 정기 방역을 진행하고 손소독제를 비치했다고 알렸다. 특히 안전하고 건강한 관람을 위해 직원들과 관객들의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객석 간 거리두기를 시행한다고 전했다.

문화 이벤트는 결혼정보회사 가연 공식 홈페이지 내 공연·문화 이벤트 페이지에서 손쉽게 신청할 수 있고, 응모 기한은 7월 15~16일까지다. 당첨자는 마감일 다음 날 개별 통보와 공지로 안내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이벤트 담당자는 “안전한 관람과 함께 웃음·감동으로 7월의 더위를 날려버리시길 바란다”며 “가연도 본점 및 지점에서 안전한 상담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