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무인시스템 도입으로 창업 활성화시킨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박순철 2020-07-03 00:00:00

 

무인시스템 도입으로 창업 활성화시킨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인건비의 절감을 목적으로 도입된 무인시스템이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증가하면서 다시 한 번 창업주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플랜에이 스터디카페’는 코로나19의 영향이 있기 이전부터 시대의 흐름에 앞선 높은 완성도의 무인시스템을 도입한 곳으로, IoT기술과 결합한 해당 시스템을 통해 인건비를 80%이상 절감하고 있고, 높은 수익과 운영 편의성에 가맹주의 높은 만족도로 폐업률 0%, 재계약률 100%라는 기록을 보유해 많은 예비 창업가들에게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으로 추천되고 있다

또한 스터디카페의 좌석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위해 1인석, 오픈좌석, 창가석 등 다양하게 조성했으며, 전 좌석에 콘센트, 백색소음기, 공기청정기, 와이파이, 복합기까지 갖춰져 있다.

이를 입증하듯, 스포츠 서울 주관 주관 '2019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한국경제 비즈니스 주관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등 2관왕을 수상해 스터디카페 1등 브랜드로 우뚝 섰다.

스터디카페창업 시장 최단기간 100호 점을 돌파한 ‘플랜에이 스터디카페’는 플랜에이 독서실은 본사의 이익보다 각 지점의 성공을 중시하는 상생정책을 펼쳐 새로운 사업아이템으로 손꼽힌다. 특히, 24시간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매출 감소 시 본사의 빠른 대응이 가능하며, 이벤트 등 효과적인 해결 방안을 제시해 전 지점 꾸준한 매출 상승을 이뤄내고 있다. 오픈 후에도 체계화된 관리 체계를 갖추고 있어 소규모 1인창업아이템, 여성창업아이템을 찾는 이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한편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업체 관계자는 “플랜에이는 최상의 브랜드 퀄리티를 선보임과 동시에 합리적인 창업비용을 책정하여 남자, 여자소자본창업으로 손꼽히고 있다. 7월 말 코엑스에서 열리는 프랜차이즈 박람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며, 가맹비 및 교육비를 포함한 2,00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