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제주 이야기’ 행원본점, 제주도 신혼여행 부부 방문시 천연 꽃 향수만들기 체험 무료 이벤트

박순철 2020-07-03 00:00:00

 

‘제주 이야기’ 행원본점, 제주도 신혼여행 부부 방문시 천연 꽃 향수만들기 체험 무료 이벤트

제주도 체험실내 관광지 ‘제주이야기’ 행원 본점에서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온 신혼부부에 한해 7월부터 8월 31일까지 2개월간 체험비 전액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최근 코로나19여파로 하늘길이 막히며 국내로 향하는 신혼여행 수요가 급증하며 1980년대 신혼여행의 메카였던 제주도가 신혼여행지로 다시 부상하고 있다.”며 “제주도에 오신  신혼부부들에게 호텔 패키지나 알려진 명소 뿐만 아니라 제주도의 아름다움을 더욱 다양하게 느끼고 가시길 바라며 무료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신혼부부 무료체험 이벤트를 원하시는 신혼부부는 방문 전 제주이야기 행원본점으로 전화 상담을 하시면 된다”고 전했다.  

‘제주이야기’는 제주도 체험 실내관광지로, 동백, 수국, 수선화, 장미 등 제주자생 꽃으로 천연향수와 천연 화장품을 만들어 볼 수 있으며 구좌읍 월정리 해변 인근 행원본점과 비자림 근처 풍림다방 바로 앞 송담점 두 군데를 운영하고 있다.  

체험상품으로는 △천연오일 베이스와 천연왁스를 첨가한 ‘천연꽃 립글로즈’ △자신이 좋아하는 향의 냉동 건조된 천연꽃을 골라 나만의 스타일대로 넣어 데코 할 수 있는 ‘천연꽃 롤향수’가 있다.  

제주도의 자연을 담은 천연향수는 보존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고 천연꽃과 천연오일 등 천연원료로 만들어 어린이도 부담 없이 만들어보고 사용도 가능하다. 또한 제주도의 청정지역에서 직접 재배한 꽃과 한라봉 등 천연 재료를 가공한 액상차, 립오일 등 기능성 화장품과 예쁜 젤 캔들 등 다양한 제주도 기념품까지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실내에 자리하고 있어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쾌적한 체험이 가능하며 대부분의 실내체험이 연령대 제한이 있지만 5세 이상부터 체험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으로,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여행지로 선호도가 높다..  

금번 신혼부부 체험비 무료이벤트를 마련한 ‘제주이야기’ 행원 본점은 시설이 커서 회사 워크숍 등 단체 체험이 이어지고 있으며, 여기저기 예쁘게 꾸민 포토존이 많아 제주도 커플여행지로 추천되고 있다.  

특히 제주도에서 나고 자란 천연꽃과 원료로 내 손으로 직접 만들어 세상에 단 하나뿐인 화장품과 향수는 특별한 기념품이 되고 의미가 더해져 선물용으로도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한편, ‘제주이야기’브랜드를 만든 (주)제주사랑농수산(대표 양경월)은 제주 최초로 화산석 화장품을 개발해 국내 굴지의 화장품회사에 납품하고 한라봉을 원료로 하는 액상 차 및 꽃을 이용한 티백 및 향료개발 등 지역 고유의 자연 환경과 문화적인 특성을 활용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