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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드라이프, 상조서비스 부문 ‘고객만족지수 1위’ 선정

박순철 2020-06-30 00:00:00

 

프리드라이프, 상조서비스 부문 ‘고객만족지수 1위’ 선정

국내 선진 장례문화 정착에 앞장서 온 프리드라이프가 30일 상조서비스 부문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었다.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이 주최하고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협회가 후원하는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시상식은 제품 및 서비스를 직접 사용한 고객이 평가한 만족 수준을 측정하여 분야별로 가장 높은 ‘고객만족지수’를 기록한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한다.

2002년 설립된 프리드라이프는 밝고 아름다운 장례문화 발전에 기여한다는 목표로 장례시스템과 서비스 혁신을 이어가고 있으며 자산총액 및 선수금 1조 돌파, 누적회원 190만 명을 확보하며 업계 1위(2019 공정거래위원회 상조업 주요정보공개 기준) 기업으로 입지를 공고히 했다.

프리드라이프는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한 합리적인 납입 프로그램 도입 등 투명하고 체계적인 상조서비스 개발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선수금 보호 시스템 구축 ▲전국 전문인력 및 직영 장례식장 연계로 전문화된 장례시스템을 구축하며 고객 중심의 상조서비스 진화를 이끌었다. 아울러 온·오프라인 신채널 확대를 통한 다양한 마케팅과 업계 최초의 TV 광고, 메이저 홈쇼핑 방영 등 적극적인 소통으로 브랜드 차별화를 이뤄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서비스 역량 강화와 산업의 새로운 모델 개발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제고했다”며 “성원해주신 190만 고객님께 최고의 서비스와 더 큰 혜택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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