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호텔학교에서 경험해보는 호텔리어 진로체험 실시

박문선 2020-06-30 00:00:00

 

호텔학교에서 경험해보는 호텔리어 진로체험 실시

대학에 진학하기 전, 학과에서 배울 내용을 미리 체험해보며 어떤 내용을 학습하는지 알아볼 수 있다면 진로를 선택하는 부분에 있어서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된다.

이러한 학생들의 진로 결정을 위해 5star 메이필드호텔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메이필드호텔스쿨에서 호텔조리계열, 호텔제과제빵계열, 호텔관광경영계열, 플라워비즈니스계열 등 총 4개 분야에 대한 진로체험학습을 7월 18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이필드호텔스쿨 관계자는 “호텔 분야에 관심이 있지만 잘 몰라서 선택을 망설이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하며, “진로체험학습은 물론이고 개인 진로탐색을 통해 개별 상담 및 입학에 관련된 정보들도 제공받을 수 있으니 많은 지원 바란다.”고 덧붙였다.

호텔학교인 메이필드호텔스쿨은 호텔리어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취업과 학위를 동시에 성취할 수 있도록 하며, 학생들은 수업을 통해 기본 지식을 배우고, 호텔 현장 실습을 통해 실무를 학습하는 등 인성교육과 실무능력을 동시에 추구하고 있다.

또한, 세계 유수의 호텔, 관광 관련 대학과 제휴를 맺고 있어 해외유학, 어학연수 등을 원하는 학생에게는 성공적인 유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1:1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해외 인턴십을 원하는 학생에게는 산학협력 협약을 맺고 있는 호텔에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유학이나 해외 취업을 생각하고 있는 학생들에게도 큰 도움이 되고 있다.

 

호텔학교에서 경험해보는 호텔리어 진로체험 실시

 

오는 7월 18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호텔리어 진로체험학습은 알로하! 하와이안 무스비(호텔조리계열), 플라워머핀 케이크(호텔제과제빵계열), 핸드드립 커피의 A to Z(호텔관광경영계열), 미니플라워 바스켓(플라워비즈니스계열)을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전문 특급호텔 교수진들이 직접 실무 강의를 진행 하고 있어 인기가 높아 학교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고등학교 2학년, 3학년, 고등학교 졸업자(검정고시 합격자 포함), 유턴 입학을 희망하는 일반 대학 재학생 및 졸업자, 제2의 직업을 꿈꾸는 직장인이라면 모두 참가 가능하며, 참가비 및 실습비는 지원된다.

서울에 위치한 메이필드호텔스쿨에서는 학위과정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2021학년도 신입생 원서 접수는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하여 접수 가능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