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자주 사용하거나 업무적으로 사용하며 만지는 컴퓨터 키보드, 마우스, 볼펜 등 딱딱한 금속이나 유리 소재 소지품이라면 코로나19 살균소독을 거쳐야 더욱 안전한 개인위생 관리가 될 수 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코로나19' 바이러스와 같은 종류인 사스 바이러스는 시멘트벽에서 36시간, 플라스틱에서 72시간 생존했으며 사람들이 자주 만지고 사용하는 스마트폰 디스플레이와 동일한 재질인 유리에 붙으면 최장 96시간을 생존한다고 전했다.
이에 (주)에스넷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 99.99% 박멸이 가능한 살균소독제 ‘훼밀리키퍼’를 지난 6월10일에 출시, ‘훼밀리키퍼’는 30초 내 코로나 바이러스를 박멸하는 효과를 입증하면서 방역업체부터 문의가 증가해 우리나라 방역에 도움을 주고 있다.
개인이 직접 자기 물건과 위생에 신경을 쓰더라도 방역업체에서 진행하는 살균이 보다 더 확실하고 꼼꼼하며 방역에 큰 도움이 되며 이에 사용자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
공공장소에서도 방역은 중요하다. ‘훼밀리키퍼’는 버스와 지하철 의자, 손잡이 등 탁자, 의자, 엘리베이터, 문, 화장실과 같은 곳에서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또한 훼밀리키퍼를 방수가 되는 스마트폰에 사용해 적당량을 분무하고 30초 후에 천을 이용해 닦아준다. 또는 적당량을 분무하고 마른 후 사용하면 바이러스의 걱정을 덜 수 있어 효과적이다.
피부에 닫지 않는 상태에서 옷, 침구가 마른 상태에서 사용한다. 차아염소산수는 휘발성이 있어 뿌려 놓고 마르면서 물과 같이 휘발한다.
(주)에스넷의 훼밀리키퍼는 석박사급으로 구성된 기술연구소에서 개발을 진행해 특허 진행 중인 미산성차아염소산수 제조장치에서 만들어졌으며 이 제조장치에서 만든 미산성차아염소산수 훼밀리키퍼는코로나19 바이러스를 30초만에 살균할 수 있다는 실험결과가 나와 살균력을 입증 받았다.
이번 연구결과는 생물안전 3등급(BSL-3) 밀폐실험실에서 바이러스 소독제 실험을 진행해 훼밀리키퍼를 혼합한 후 코로나19(SARS-CoV2)바이러스가 30초 내에 99.99% 사멸 및 A형 인플루엔져바이러스가 30초 내에 99.99% 사멸됐으며 (주)에스넷은 지난 6월5일 ㈜케이알바이오텍 질병제어연구소(BSL3 제KCDC-09-3-01호)로부터 코로나19바이러스에 대한 정식시험보고서(KR-2005-008-SNT01-C)를 발부 받아 효과를 입증했다.
(주)에스넷 관계자는 “개인 위생 관리가 중요한 현 시점에서 19 바이러스 확산 방지와 예방에 기여할 수 있는 Family Keeper(훼밀리키퍼)가 코로나 확산 방지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여름 시즌 맞이 원석팔찌 기획전 진행
어썸스퀘어, 서머 라스트 프로모션 진행
신혼 및 입주가구 서울가구단지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 가을·겨울 할인전 진행
신혼가구브랜드 '패샤쇼파', 11월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6인용식탁 최대 40% 할인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 “2020 수원펫쇼” 오는 27일부터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돈이요푸드,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 막창 3종 선봬
에듀피디, 시험직전 점수 향상 돕는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무료 제공
부캐선발대회 ‘BBTI 테스트’ 오픈 일주일만에 100만명 몰려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 ‘에어스킨 프로젝트’ 신제품 출시
소낭구 홍대디자인가구 부천춘의점 신혼가구·입주가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