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미로 더제로 s9, ‘프리미엄 무선청소기의 대중화’를 꿈꾸다

박문선 2020-06-26 00:00:00

 

미로 더제로 s9, ‘프리미엄 무선청소기의 대중화’를 꿈꾸다

다양한 무선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 요즘, 무선청소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물걸레, 진공 등 다수의 기능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무선청소기가 나오기 시작하면서 꾸준한 수요를 보이고 있다.

무선청소기는 편리하다는 것이 중요한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여기에 진공 물걸레를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의 출시로 소비자들의 눈도장을 찍고 있다.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고 있는 청소기 시장에서 두각을 보이는 제품이 있는데, 바로 생활가전 전문기업 ‘미로’에서 판매하는 ‘미로 더제로 s9’이다.

미로 더제로 s9은 3 in 1 무선청소기 제품으로 진공, 물걸레를 각각 따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진공과 물걸레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우리가 자주 생활하는 바닥은 오염상태가 항상 다르기에 각각의 청소 방식이 필요하게 될 수 있는데, 3가지의 청소 성능을 통해 사용자에 알맞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미로 더제로 s9은 최대출력 450W으로 우수한 흡입력을 선보인다. H13 헤파필터를 삽입해 0.3um 사이즈의 초미세먼지 입자까지 걸러주고 있으며 3세대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하였다. 또한 단독 휠 특허 기술을 적용해 힘들이지 않고 완벽한 무빙을 할 수 있다.

특히 미로 더제로 s9은 물걸레 키트와 롤브러쉬를 원버튼으로 간편 교체가 가능하다. 자유로운 각도 조절로 침대, 소파 밑까지 청소를 할 수 있으며 분당 회전수 300rpm까지 높여 힘을 주고 지나가기만 해도 바닥에 묻은 오염 제거가 가능하다.

미로 더제로 s9은 먼지통과 5단계 필터는 쉽게 분리 및 세척할 수 있으며 자동 점등 기능으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ABS 초강력 소재를 사용해 부러짐 현상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500mA의 탈착형 삼성 정품 배터리를 사용해 내구성과 지속성을 높였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미로 더제로 s9 무선청소기는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상품으로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잡았다. 청소기 세척 관련 5개 특허를 보유했으며 청소 시간의 반을 줄여주는 45cm 초대형 물걸레 패드로 넓은 공간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미로 더제로 s9 무선청소기는 4년 3개월의 연구기간 동안 7200번이 넘는 테스트를 거친 후 만들어졌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미로’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