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강아지쿨매트 "애견럽 대리석방석" 무더위속 판매량 증가

박순철 2020-06-24 00:00:00

 

강아지쿨매트 애견럽 대리석방석 무더위속 판매량 증가

본격적인 여름 날씨가 시작되면서 반려견을 기르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강아지들을 위한 냉방 용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는 반려동물들 역시 사람들처럼 무더위에 노출되면 힘들어하기 때문이다.

집에서 기르는 개나 고양이를 위한 냉방용 제품들 중에서도 강아지쿨매트가 가장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 여기서 강아지쿨매트는 강아지가 깔고 눕는 방석을 시원한 재질로 제작한 제품을 말한다.

차가운 재질의 방석을 통해 온 몸을 뒤덮고 있는 털가죽 때문에 여름에 더울 수밖에 없는 강아지들의 더위를 식혀주는 것이다. 특히 그 중에서도 애견럽 대리석방석이 최근 판매량이 급증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애견럽'의 대리석 쿨매트는 천연대리석으로 만들어져 하루 종일 반려동물에게 최적화된 시원한 상태(15~20도)를 유지할 수 있다. 천연대리석은 주변 환경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고 평균적으로 낮은 온도를 유지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주변 온도의 영향에서 벗어나 오랫동안 시원한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애견럽 대리석방석은 5cm 높이로 받침을 제작, 나이가 많아 관절이 좋지 않은 강아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강아지쿨매트 애견럽 대리석방석 무더위속 판매량 증가

업체 관계자는 “반려견 여름용품은 강아지 여름방석, 강아지쿨매트 등 그 종류가 다양해 어떤 제품을 구입해야 할지 고민하는 반려인들이 많다”면서 “애견럽 대리석방석은 반려인들에게 최적의 선택지가 되어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애견럽'의 천연대리석 쿨매트는 높은 품질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친환경 건자재 대상에서 환경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으며, 현재 47% 할인가 적용과 함께 아이스팩, 애견용 빗 무료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스토어팜 '딜팩토리'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