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한국식 술집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단골손님’ 포장 배달 사업 시작

박순철 2020-06-24 00:00:00

 

한국식 술집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단골손님’ 포장 배달 사업 시작

한국식 술집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단골손님’이 비대면 마케팅 포장과 배달사업을 시작했다.

이번 비대면 포장 및 배달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배달 전용앱으로 음식을 시키는 빈도가 증가하면서 배달사업과 매장운영을 동시에 실시해 매출을 높이려는 계획이다.

단골손님은 낮에는 밥집, 밤에는 술집으로 밥, 술 상권 상관없이 어디에나 경영할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청년창업 및 소자본 창업으로 알맞게 테이블 단가가 좋다. 작은 점포로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적은 자본이 들지만 테이블 단가를 특징으로 수익률 및 매출 증진에 도움을 주고 있다.

단골손님은 전문 외식프랜차이즈 기업 ‘에스에이치’의 브랜드로 ‘맛있게, 예쁘게, 푸짐하게, 그러나 싸게’ 4가지 원칙을 앞세워 운영하면서 지속적인 가맹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한국의 문화가 세계에서 유행처럼 번지면서 한국식 음식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데 식사와 음주를 함께 하는 문화 트렌드 역시 알려지고 있는데 단골손님은 뜨는 프랜차이즈로 테이블마다 프라이빗한 공간과 튼튼한 한국식 메뉴를 제공한다.

에스에이치 관계자는 “경제회복으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위기를 기회로 역전 시켜야 하는 시기라며 고객의 소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시도를 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