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는 디지털자산을 자유롭게 전송하는 기술을 활용 광고시청과 게임플레이 등 온라인 활동을 통해 생산되는 보상을 즉시 송금하고 바로 사용하는 플랫폼이다. 이용자는 축적한 포인트와 토큰은 모바일상품권, 알트코인 등으로 교환하거나 거래소를 통해 현금화할 수 있다.
아몬드는 특정 타겟을 지정해 광고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기존 광고 보상형 코인과 차별성을 두고 있다. 따라서 기존 광고 보상형 코인보다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구조이다.
아몬드 관계자는 “2018년부터 시작된 아몬드 프로젝트는 그동안 로드맵에 제시한 일정을 100%준수하고 있으며 상장 시즌 동안 재단과 파운더가 보유한 토큰은 전량 자진보호예수된다. 기존의 기업이 데이터 수집을 통해 독식했던 광고 수익과 경제적 이익을 소비자에게 공정하게 분배하는 것이 목표이다” 고 전했다.
아몬드는 지난 19일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빗 원화마켓에 상장되었으며 코인빗은 올해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암호화폐 거래소 브랜드 30개를 대상으로 한 브랜드 평판 측정 결과 2위에 오른 거래소이다.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여름 시즌 맞이 원석팔찌 기획전 진행
어썸스퀘어, 서머 라스트 프로모션 진행
신혼 및 입주가구 서울가구단지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 가을·겨울 할인전 진행
신혼가구브랜드 '패샤쇼파', 11월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6인용식탁 최대 40% 할인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 “2020 수원펫쇼” 오는 27일부터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돈이요푸드,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 막창 3종 선봬
에듀피디, 시험직전 점수 향상 돕는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무료 제공
부캐선발대회 ‘BBTI 테스트’ 오픈 일주일만에 100만명 몰려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 ‘에어스킨 프로젝트’ 신제품 출시
소낭구 홍대디자인가구 부천춘의점 신혼가구·입주가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