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개인의 위생과 건강관리로 코로나19 바이러스로부터 벗어나는 것이 전 세계의 이슈가 되었다. 하지만 개인의 위생 뿐만 아니라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코로나19' 바이러스와 같은 종류인 사스 바이러스는 시멘트벽에서 36시간, 플라스틱에서 72시간 생존한다. 반면 스마트폰 디스플레이와 동일한 재질인 유리에 붙으면 최장 96시간을 버틴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서는 손씻기, 마스크 착용뿐 아니라 딱딱한 금속•유리 소재 소지품의 위생관리를 철저히 해야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을 방지 할 수 있다.
또한 일상에서 자주 접촉하는 스마트폰을 포함해 컴퓨터 키보드, 마우스, 볼펜, 열쇠, 신용카드, 손목시계, 책상 등을 자주 소독할 필요가 있다.
이에 (주)에스넷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 99.99% 박멸이 가능한 살균소독제 “훼밀리키퍼”를 지난 6월10일에 출시하였다.
방수가 되는 스마트폰에 ‘훼밀리키퍼’를 사용하여 적당량을 분무하고 30초 후에 천을 이용하여 닦아주거나 또는 적당량을 분무하고 마른 후 사용하면 바이러스를 막을 수 있으며 일상생활에서는 버스와 지하철에서는 의자나 손잡이 살균과 공공장소의 탁자 등 다양한 방향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훼밀리키퍼는 석박사급으로 구성된 (주)에스넷 기술연구소에서 개발을 진행해 특허 진행중인 미산성차아염소산수 제조장치에서 만들어졌으며이 제조장치에서 만든 미산성차아염소산수훼밀리키퍼는코로나19 바이러스를 30초만에 살균할 수 있다는 실험결과가 나와 살균력은 확실하게 입증 받았다.
이번 연구결과는 생물안전 3등급(BSL-3) 밀폐실험실에서 바이러스 소독제 실험을 진행해훼밀리키퍼를 혼합한 후 코로나19(SARS-CoV2)바이러스가 30초 내에 99.99% 사멸등을 발부 받았다.
(주)에스넷관계자는 “개인의 위생이 중요한 현 시점에서 19 바이러스 확산 방지와 예방에 기여할 수 있는 Family Keeper(훼밀리키퍼)가코로나 확산방지에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여름 시즌 맞이 원석팔찌 기획전 진행
어썸스퀘어, 서머 라스트 프로모션 진행
신혼 및 입주가구 서울가구단지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 가을·겨울 할인전 진행
신혼가구브랜드 '패샤쇼파', 11월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6인용식탁 최대 40% 할인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 “2020 수원펫쇼” 오는 27일부터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돈이요푸드,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 막창 3종 선봬
에듀피디, 시험직전 점수 향상 돕는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무료 제공
부캐선발대회 ‘BBTI 테스트’ 오픈 일주일만에 100만명 몰려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 ‘에어스킨 프로젝트’ 신제품 출시
소낭구 홍대디자인가구 부천춘의점 신혼가구·입주가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