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프린터와 세라믹아트의 융합전시가 특징인 이색 개인전이 열린다.
도자기 작가 이예선의 11번째 개인전 'BEYOND ONE_New Technology Ceramic Art'가 19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안국동 아트스페이스 이색(구 사비나미술관)에서 열린다.
이예선 작가는 그 동안 현실과 가상세계의 경계속에서 살아가는 우리의 모습을 담아온 바 있다.
이 작가는 이번 개인전에서 뉴테크놀로지의 하나인 3D프린터와 세라믹아트의 융합전시를 선보인다.
3D데이터를 컴퓨터로 데이터링해 시뮬레이션을 한 후 유니트를 3D프린터로 만들어 작품을 제작했고 수많은 도자 유니트들을 자석으로 이어가며 하나의 조형물을 창조해냈다.
특히 개인들이 모여 하나의 구성원이 되며 원하든, 원하지 않던 보이지 않는 힘에 의해 관계를 맺게 되는 모습을 도자조형으로 표현했다.
이예선 작가는 "빠르게 변모하는 시대에 사는 지금, 새롭게 변화하는 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여름 시즌 맞이 원석팔찌 기획전 진행
어썸스퀘어, 서머 라스트 프로모션 진행
신혼 및 입주가구 서울가구단지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 가을·겨울 할인전 진행
신혼가구브랜드 '패샤쇼파', 11월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6인용식탁 최대 40% 할인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 “2020 수원펫쇼” 오는 27일부터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돈이요푸드,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 막창 3종 선봬
에듀피디, 시험직전 점수 향상 돕는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무료 제공
부캐선발대회 ‘BBTI 테스트’ 오픈 일주일만에 100만명 몰려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 ‘에어스킨 프로젝트’ 신제품 출시
소낭구 홍대디자인가구 부천춘의점 신혼가구·입주가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