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적인 매운맛과 단맛 열풍으로 SNS 연일 화제였던 마라, 흑당에 이어 삼삼한 맛의 쑥, 팥, 흑임자 등 그 시절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할매입맛이 뜨고 있다.
17년째 소비자들 사이에서 답례떡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전국 150개 이상의 가맹점을 보유한 떡 프랜차이즈 ‘떡보의하루’에서도 할매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앙금절편’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떡보의 하루에서 선보인 앙꼬절편은 100% 국산 멥쌀로 만들어 말랑말랑하고 쫀득, 깔끔한 식감을 자랑한다. 절편 속 은은한 달달함을 완성하는 통팥 앙금이 들어가 한 손에 쥐고 먹기 좋은 크기로 개별 포장되어 위생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아이간식은 물론 간편한 한 끼 식사로도 부족함이 없다. 간편한 섭취 및 먹기 좋은 식감은 2030은 물론 전 연령층을 사로잡았다.
특히 고운 팥 앙금으로 단맛만 추구하기 보다는 팥알이 살아있는 통팥 앙금으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하였으며, 식감을 위해 호두까지 더해졌다. 개별 포장된 팥소절편은 8개, 28개로 구성된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어 상황에 따라 주문 가능해 어린이집 간식으로도 좋으며 냉동고에 미리 챙겨 둘 수 있는 간식으로도 훌륭하다.
떡이 남았을 경우 영하 18도 이하 냉동보관을 권장하며 섭취 30분에서 1시간 전에 꺼내 두거나 전자레인지에 15~20초가량 돌려주면 다시 쫄깃한 식감을 맛볼 수 있으며, 팬에 기름을 살짝 두른 후 노릇하게 구워 주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새로운 식감으로 즐길 수 있다.
관계자는 “출시 직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앙금절편의 인기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맛과 영양, 합리적 비용 모두를 만족할 수 있는 신제품 출시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앙금절편은 물론 출시예정인 방울증편 까지 여름시즌을 겨냥한 제품 출시로 다양한 이벤트 및 체험단도 모집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떡보의 하루는 깔끔한 위생시스템 확보로 HACCP 인증을 취득하였으며, 당일 새벽 생산 후 발송으로 편의성과 안전함 모두 챙긴 브랜드로 답례떡 수량 관계없이 무료로 스티커 제작 및 부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여름 시즌 맞이 원석팔찌 기획전 진행
어썸스퀘어, 서머 라스트 프로모션 진행
신혼 및 입주가구 서울가구단지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 가을·겨울 할인전 진행
신혼가구브랜드 '패샤쇼파', 11월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6인용식탁 최대 40% 할인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 “2020 수원펫쇼” 오는 27일부터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돈이요푸드,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 막창 3종 선봬
에듀피디, 시험직전 점수 향상 돕는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무료 제공
부캐선발대회 ‘BBTI 테스트’ 오픈 일주일만에 100만명 몰려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 ‘에어스킨 프로젝트’ 신제품 출시
소낭구 홍대디자인가구 부천춘의점 신혼가구·입주가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