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건설은 경남 김해시 외동 일대에 ‘김해 쌍용더플래티넘’ 을 성황리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김해 지역에서 10년 만에 선보이는 브랜드 아파트인 ‘김해 쌍용더플래티넘'은 지하 2층~지상 29층 5개동, 전용면적 69~84㎡ 총 360가구로 구성된 단지로, 조합원 모집분을 제외한 130가구를 성황리에 일반분양 중이다.
‘김해 쌍용더플래티넘'단지는 중소형임에도 4베이(bay) 판상형 구조로 개방감을 높였으며, 전 가구 남향위주 단지 배치로 채광 및 환기효과도 극대화했다. 주방에는 주부들의 편리성을 고려해 맘스존, 알파룸, 펜트리 등을 제공하며 공간 활용도도 높였다.
이 밖에 입주민들의 안전을 고려해 지상에 차가 다니지 않는 Vehicle Free 공간(104동 제외)으로 설계됐으며, 주출입구에는 학원 차량들을 위한 로터리형 회차로도 도입된다.
해당 단지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춘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꼽힌다. 다양한 체육시설과 올해 말까지 약 2만 1,000㎡규모 임호근린공원 조성이 계획돼 있는 임호산이 쌍용더플래티넘 단지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다.
또한 단지와 약 1Km 거리의 남해고속도로 서김해 IC를 이용해 부산~창원~양산 등 인근 지역으로 30분대에 이동할 수 있는 사통팔달 교통망도 마련돼 있다. 외동초, 가야초, 봉명초, 경원고, 임호고, 생명과학고 등이 약 1KM 이내 위치해 있고, 김해 중앙병원, 김해여객터미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등 생활편의 시설과도 근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다.
쌍용건설 관계자는 “김해일반산업단지 등 약 11개의 산단이 인접해 있고, 남해고속도로 서김해IC를 통해 부산, 창원까지 30분대로 이동할 수 있는 직주근접 단지로, 쌍용건설이 김해서 10년 만에 가장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대의 브랜드 아파트를 공급하는 만큼 30~40대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김해 외동 쌍용더플래티넘 계약조건은 1차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이며 중도금은 60% 무이자, 발코니 확장비 무상제공등이 적용된다.
김해 외동 쌍용 더플래티넘 샘플하우스는 김해시 외동 현장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예정일은 2020년 10월 예정이다.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여름 시즌 맞이 원석팔찌 기획전 진행
어썸스퀘어, 서머 라스트 프로모션 진행
신혼 및 입주가구 서울가구단지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 가을·겨울 할인전 진행
신혼가구브랜드 '패샤쇼파', 11월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6인용식탁 최대 40% 할인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 “2020 수원펫쇼” 오는 27일부터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돈이요푸드,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 막창 3종 선봬
에듀피디, 시험직전 점수 향상 돕는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무료 제공
부캐선발대회 ‘BBTI 테스트’ 오픈 일주일만에 100만명 몰려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 ‘에어스킨 프로젝트’ 신제품 출시
소낭구 홍대디자인가구 부천춘의점 신혼가구·입주가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