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비디오 게임 전문점 ‘플스빌’,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박문선 2020-06-12 00:00:00

비디오 게임 전문점 ‘플스빌’,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코로나19로 인한 생활속 거리두기가 한창인 요즘,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콘솔게임이 급부상 하고 있는 가운데 콘솔게임 전문 브랜드인 ‘플스빌’ 은 올해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가 분야별로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본사 관계자는 "고객 분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으로 1위라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의 기대와 성원을 저버리지 않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플스빌’은 플레이스테이션 및 닌텐도스위치의 비디오 게임타이틀을 포함한 주변 기기, 그리고 악세서리 소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오프라인 전문 매장이다.

 

특히 코로나19가 장기간 계속되는 지금 실외활동을 제한하는 한편 거리두기에 일환으로 내부활동이 많아지면서 콘솔게임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콘솔 게임이라 불리는 비디오게임은 특성상 집에서 혼자 즐기는 경우가 많은데 플레이스테이션이나 닌텐도스위치의 경우 온라인 서비스가 지원되기 때문에 여럿이서 함께 플레이가 가능하다.

 

중고 매매 등 다양한 판매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퍼펙트환불’ 서비스를 통해 구매한 중고 타이틀을 24시간 이내 100% 환불 받을 수 있는 등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하는 시스템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끌어올렸다는 설명이다. ‘플스빌’은 취미와 사업이 공존하여 워라밸 창업이 가능한 사업아이템으로 업계에 새바람을 불러 일으키며 빠르게 확산, 발빠른 예비 창업자들의 상담 요청이 잇따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기도 내 주요 20개 지점 외에도 대전, 부산, 인천, 전라도, 충청도 등 인구 밀집지역부터 빠르게 들어서고 있는 '플스빌'은 최근 안산점을 오픈 한데 이어 6월 중 송탄점과 부산대점이 오픈 준비 중이며 활발한 창업 상담으로 60호점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플스빌' 의정부점과 충남당진점은 ‘건담빌’ 브랜드가 샵인샵으로 구성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공방시설을 갖춘 이들 매장은 현재 건담 매니아들의 성지가 되어 도색 및 조립 고수의 강좌도 병행, 소비자와 창업예정자에게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플스빌'을 운영하는 ‘더캠트사업본부’는 ‘2017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2019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 및 혁신제품대상’ 과 올해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