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에이투, 블루투스 이어폰 및 스피커 특가 시즌오프 한정수량 5월 마지막 할인

박순철 2020-05-24 00:00:00

 

에이투, 블루투스 이어폰 및 스피커 특가 시즌오프 한정수량 5월 마지막 할인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 (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최근 5월 진행된 에이투 특가와 증정이벤트의 마지막을 알렸다. 현재 에이투 특가는 50~60% 할인된 금액과 1+1, 증정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월 31일을 마지막으로 에이투 블루투스 이어폰 및 스피커 특가 이벤트가 종료되어, 에어팟프로나 갤럭시버즈 등에 견줄만한 스펙의 가성비 이어폰 에이투에 라스트 할인 이벤트를 전했다.

에이투 AT131은 2개의 밸런스드라이버와 2개의 다이나믹 드라이버로 구성된 쿼드코어 드라이버 이어폰이다. 일반적인 유선 이어폰에 비해 더욱 청아한 고음과 안정된 저음을 확실하게 잡아주며, 대중음악부터 클레식까지 최적화된 음질과 음색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오래 사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AT131은 자체 내장된 리모컨을 통해 통화/통화거절, 볼륨조절, 곡변경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내구성 뛰어난 케이블 코팅처리를 통해 한번 구매시 오래 사용할 수 있고, 게이밍 이어폰으로 조금 더 수월한 사운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1200mm길이로 AT131은 블루투스가 어려운 부모님선물이나 헬스장 이어폰 및 남자친구선물 등으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9 리뉴얼은 휴대용 스피커로 출시부터 현재까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기념일 선물추천, 가성비 스피커, 여행준비물 등 다양한 분야에서 남녀노소 사용하기 간편한 인터페이스를 갖추었다.  

플래티넘 블랙과 버건디 레드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럭셔리하면서 감각적인 색감의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 요소 활용 역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인다. 에이투 AT9는 블루투스 5.0버전과 2600mAh 배터리가 포함되어 연속사용시간은 20시간 가능하다.  

에이투 자체 음질칩셋인 ATMS(ATWO MAGNATIC SOUND)를 통해 고음부터 저음까지 깔끔하며 중후한 음질을 구현해냈다. AT9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는 7가지 LED불빛의 ON/OFF 조절과 SD(TF)카드, AUX유선연결 등 블루투스가 어려운 분둘도 쉽게 사용할 수 있어 부모님선물로 추천을 받고 있다.

에이투 관계자는 “2019년부터 많은 판매를 기록한 에이투윙 블루투스 이어폰은 휴대용 무선 스피커 AT9 와 함께 추가 개선 리뉴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을 연속으로 기록했던 만큼 소비자와의 꾸준한 의사소통을 했던 피드백 자료를 바탕으로 리뉴얼이 되었다. 에이투윙 리뉴얼은 7차 완판 예정으로 한정수량 진행된 에이투 블루투스 이어폰 특가이벤트가 종료되기 전에 갤럭시버즈나 에어팟프로 등에 견줄만한 가성비 이어폰 에이투에 많은 관심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에어팟, 에어팟프로, 갤럭시버즈 플러스(+)를 대체할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LGV50 ThinQ, 애플 아이폰SE2, 삼성노트북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