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2기 신도시 개발이 한창인 가운데 대방산업개발의 ‘양주옥정신도시 THE M CITY 엘리움’이 선착순 동호지정 분양 중에 있다. ‘THE M CITY 엘리움’은 대방그룹의 주상복합 및 오피스텔 전문 브랜드로서 양주옥정신도시 내 프리미엄 브랜드 오피스텔이다.
소형 주거공간을 원하는 2~4인 가구의 실수요 계층 및 임대수요를 통한 상품을 기대하는 투자 계층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는 상품이다.
특히 옥정신도시의 경우 서울권보다 분양가는 저렴하지만 임대 수익의 경우 큰차이가 나지 않는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업계관계자에 따르면 서울 오피스텔 1개 호실보다 옥정신도시에서 2개 호실을 분양 받는다면 작은 소규모로 계약금 5% 및 중도금 무이자 등의 계약 혜택 등 메리트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이와 더불어 오피스텔은 아파트보다 규제가 덜 하여, 올해 8월부터 시행예정 될 민간택지의 등기 전 매매불가 등의 부동산 규제정책을 피해 오피스텔 투자처를 찾고 있는 사람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 풍부한 배후수요와 생활 인프라
현재 양주시에는 7개의 산업단지가 조성되어 있는데 향후 4개의 산업단지와 양주 테크노벨리가 조성 계획 중에 있어 총 13만여 명의 고용 창출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양주옥정신도시 상업지구 주변으로 영화관, 병원, 체육시설, 옥정 호수공원 등의 생활 인프라가 마련되어 있어 원스톱 중심 상업라이프를 쉽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상업시설의 경우, 양주옥정신도시의 상업용지 비율이 2.1%로 타지역보다 상대적으로 낮아 향후 상권 활성화 및 경쟁력 강화가 기대된다. 오피스텔 역시 다른 인접 신도시보다 5~17% 낮은 1% 미만의 공급률을 형성해 오피스텔 공급량 부족 상황 속에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또한 아파트와 달리 전매가 가능하며, 상대적으로 규제에서 자유롭고 대출도 폭 넓게 활용할 수 있다.
‘양주옥정신도시 THE M CITY 엘리움’은 양주시 옥정동에 들어서며, 견본주택은 양주 옥정동에 마련돼 있다.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여름 시즌 맞이 원석팔찌 기획전 진행
어썸스퀘어, 서머 라스트 프로모션 진행
신혼 및 입주가구 서울가구단지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 가을·겨울 할인전 진행
신혼가구브랜드 '패샤쇼파', 11월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6인용식탁 최대 40% 할인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 “2020 수원펫쇼” 오는 27일부터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돈이요푸드,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 막창 3종 선봬
에듀피디, 시험직전 점수 향상 돕는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무료 제공
부캐선발대회 ‘BBTI 테스트’ 오픈 일주일만에 100만명 몰려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 ‘에어스킨 프로젝트’ 신제품 출시
소낭구 홍대디자인가구 부천춘의점 신혼가구·입주가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