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카인다미 스테디셀러 골반볼륨업레깅스, 워터겸용으로 입을 수 있어

박문선 2020-05-13 00:00:00

카인다미 스테디셀러 골반볼륨업레깅스, 워터겸용으로 입을 수 있어

여성 요가복 브랜드 카인다미(kindame)가 여름 시즌을 맞아 요가복과 레깅스 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 중에서도 특히 골반볼륨업 하이웨스트 레깅스의 원단 리뉴얼과 추가된 컬러가 주목된다. 워터 겸용으로 제작되어 통기성이 높으며, 여름철 물놀이와 땀에도 금방 말라 쾌적하고 활동적이게 움직일 수 있다.

 

카인다미는 기존 레깅스의 문제점이었던 Y존 부각을 완벽하게 커버하고, 보정력 없이 달라붙기만 하던 밋밋한 디자인을 세련된 스타일로 개선시키기 위해 소비자의 의견과 트렌드를 반영하여 애슬레저를 선도하는 요가복 디자인을 꾸준히 출시했다. 카인다미는 운동을 업으로 삼고 있는 요가, 피트니스 강사들 사이에서 고퀄리티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이 편한 요가복 전문 브랜드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으며,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2030 여성들 사이에서도 데일리 룩으로 코디하기 좋은 캐주얼 애슬레저 브랜드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시그니처 상품인 골반볼륨업 레깅스는 옆으로 누워 운동할 때 느껴지는 골반 통증을 완화시켜 주기 위해 골반부에 특수 원단 5겹을 압축시킨 제품이다. 골반 굴곡에 맞춰 자연스럽게 감싸주기 위해 원단을 각기 다른 모양으로 재단한 디테일이 엿보이며, 움푹 들어간 힙딥을 볼륨감 있게 채워 골반라인이 전체적으로 보정되는 효과가 있다. 대표상품으로 자리 잡은 ‘골반볼륨업 하이웨스트 레깅스’ 색상은 여름 시즌과 잘 어울리는 3가지 라인업(샌드베이지, 스카이블루, 인디핑크)으로 추가 출시해 연출하고 싶은 룩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재미까지 더했다.

 

카인다미는 피부에 닿는 원단에 더욱 신경을 기울여 리뉴얼 하였으며, 원단 개발에 직접 참여해 생산 마지막 단계인 덴타 과정에서 후처리 염료 비율을 포함한 여러 가공 조건들(열, 송풍 정도 등)을 정밀하게 조정하는 등의 노력을 쏟았다고 밝혔다. 덕분에 부드러운 감촉과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면서도 몸의 굴곡에 맞춘 인체공학적 패턴이 군살을 커버해주어 몸매 보정력이 우수한 레깅스로 인정을 받고 있고 있다.

 

카인다미 관계자는 "원단을 업그레이드하면서 핏을 잡아주는 기능적 디테일을 더해 더욱 완벽해진 몸매 보정 효과와 편안한 핏감을 경험할 수 있다"며 "일상복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인 애슬레저 요가복의 장점을 극대화하여 앞으로도 미적인 포인트가 가미된 데일리 요가복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