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없는 보스 못다한 이야기 감독판’이 ‘한국영화의 대표’ 선수로 어려운 ‘코로나 상황’을 뚫고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13일 개봉을 알린 영화 ‘얼굴없는보스: 못다한 이야기 감독판’은 화려함 속에 숨겨진 건달 세계의 비참한 진실, 그리고 지하 세계의 못다한 이야기를 완벽히 새롭게 완성한 리얼 감성 느와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개봉을 알린 영화의 감독판에는 주연배우 천정명(상곤 역), 진이한(철회 역), 이시아(민정 역)가 맡은 주요 역할들 외에도 중심부에서 비장의 카드를 쥐고 판을 뒤집을 새로운 캐릭터 표수호(김형민 분)가 등장한다. 감독판은 탈선의 길을 걷고 있는 청소년, 그리고 건달의 세계를 동경하는 젊은 세대들을 선도하고자 했던 제작자의 의도가 더욱 명확하게 담긴 것은 물론 감독이 바라보는 조폭에 대한 세계관 또한 더욱 뚜렷하게 조명한다.
‘칼’을 갈고 다시 돌아온 영화가 ‘코로나 여파’가 잦아들지 않은 시점에서 개봉을 알렸기 때문에 영화계의 뜨거운 감자가 되는 것은 당연지사.
오랜만에 새로운 영화로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을 기대하고 있는 영화 관계자들 또한 영화 ‘얼굴없는보스: 못다한 이야기 감독판’를 반기는 분위기이다.
한 영화관계자는 “이 영화는 풍성해진 스토리 라인과 짜임새 있는 전개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 같다”면서 “코로나 여파를 뚫고 관객들의 관심을 받을 지는 업계 초미의 관심사”라고 말했다.
(주)좋은 하늘측은 “영화팬들에게 ‘돈을 벌기 위해 상업적인 목적으로 영화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우리시대의 버팀목이 될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가치관을 심어주기위해 만들어진 영화’라는 점을 알려준 이후 이처럼 관심도 높아졌다”고 긍정적인 전망을 알리기도.
‘흥행 총대’를 메고 출사표를 던진 영화 ‘얼굴없는보스: 못다한 이야기 감독판’의 성패에 따라서 극장가의 분위기도 완전히 달라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여름 시즌 맞이 원석팔찌 기획전 진행
어썸스퀘어, 서머 라스트 프로모션 진행
신혼 및 입주가구 서울가구단지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 가을·겨울 할인전 진행
신혼가구브랜드 '패샤쇼파', 11월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6인용식탁 최대 40% 할인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 “2020 수원펫쇼” 오는 27일부터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돈이요푸드,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 막창 3종 선봬
에듀피디, 시험직전 점수 향상 돕는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무료 제공
부캐선발대회 ‘BBTI 테스트’ 오픈 일주일만에 100만명 몰려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 ‘에어스킨 프로젝트’ 신제품 출시
소낭구 홍대디자인가구 부천춘의점 신혼가구·입주가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