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하루 8천원대 주차요금과 무료발렛 서비스로 부담 덜어줘

박순철 2020-03-23 00:00:00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하루 8천원대 주차요금과 무료발렛 서비스로 부담 덜어줘
사진제공= SK주차장

2018년 12월부로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은 평일 기준 하루 2만원, 주말 기준 하루 3만원이 이용요금이 책정하였으며, 주차대행서비스 이용 시에는 이용객에게 1만5천원을 추가적으로 부과한다.

요금 인상이 반영된 이후로 아이 및 노약자 동반 여행객과 수화물이 많은 여행객 등 대중교통(버스, 지하철)을 이용하기가 어려운 이들은 불만을 가라앉히지 못하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요금에 대한 부담을 덜기 위해 주차대행업체를 이용하기에도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 이들로 인한 피해사례들이 매스컴을 통해 수 차례 보도됐기 때문이다.

알려진 피해사례만 하여도 갓길 주차에 따른 불법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받는 사례, 고객의 차량을 타고 출퇴근 하는 업체 직원, 지정된 주차장소가 아닌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에 주차하는 경우 등 다양하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이 국내·외 여행객의 주차요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요금 인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직접 주차장 방문 주차고객에 한해 파격 주차비 할인을 제공해 평일 기준 8,000원(주말13,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는 김포공항 주변 주차장 중 최저가 주차요금이자 김포공항 주차비 대비 최대 60%할인된 요금이다.  

또, 평일 기준 10,000원(주말15,000원)이 발생하는 주차대행(발렛서비스)를 2일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실내주차장이라고 홍보하는 업체는 김포공항과 멀리 떨어진 마곡지구(김포공항에서 왕복 15km)위치한 경우가 많은 반면에 김포공항 sk주차장은 공항 출발 층까지 약 3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간편한 방문이 가능하다. 특히 무료 셔틀서비스를 운영해 이용객의 편의를 보장하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은 "당사는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있어 사고가 발생하여도 모두 보상이 가능하다.”라며 “차량접수 시 발렛보험전용앱으로 사진 및 동영상 촬영으로 고객과 기사의 불신을 해소시켜 이용객의 반응이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sk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도 개시할 예정으로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요금과 관련된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