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인테리어·집수리 O2O 플랫폼 ‘집바고’, 베타 서비스 오픈..."입점비·수수료 무료"

박문선 2020-03-11 00:00:00

 

인테리어·집수리 O2O 플랫폼 ‘집바고’, 베타 서비스 오픈...입점비·수수료 무료
사진 : 집바고

인테리어 및 집수리 O2O(Online to Offline) 매칭 플랫폼 ‘집바고’가 베타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집바고’는 인테리어를 원하는 소비자와 공급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인테리어 중개 사이트로 타일, 벽지, 장판, 샷시 등 기타 출장 수리가 필요한 모든 집수리의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검증된 업체와 비용 정보를 제공받고, 시공 업체는 원하는 유형의 고객 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이다. 

특히 ‘집바고’는 소상공인을 위한 지역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 파트너스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만하다. 빅데이터 기반의 매칭 솔루션을 보유한 해당 서비스는 지역별 세분화된 타겟팅, 전문 콜센터 실시 중으로 양질의 고객 DB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높은 공사 계약률 또한 기대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인테리어 플랫폼 서비스들과 달리, 파트너 등록 시 부과되는 입점비와 계약 수수료를 받지 않는 등 ‘집바고’ 파트너스들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들을 내세우고 있다. 적극적인 영업 마케팅, 교육 콘텐츠 지원으로 자영업자들의 부담을 낮추고 파트너스와 함께 크는 성장을 도모하고 있는 것이다.

한편 1차 베타 서비스를 오픈한 ‘집바고’는 참여 가입자에게 다량의 무상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