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뷰티피플 철벽녀쿠션, 2019 홈쇼핑모아 모바일 홈쇼핑 대상

홍은기 2020-02-13 00:00:00

 

뷰티피플 철벽녀쿠션, 2019 홈쇼핑모아 모바일 홈쇼핑 대상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애플리케이션(앱) 홈쇼핑모아에서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한 '2019 모바일 홈쇼핑 대상' 화장품 부문에서 뷰티피플의 철벽녀쿠션이 1위를 차지하였다.

2019년 1~11월 판매된 홈쇼핑 상품 중 홈쇼핑모아 앱 이용자 구매 수 중 모바일을 기준으로 후보 상품이 선정되었는데 전체 홈쇼핑 채널 중 화장품 부문 판매 1위이기 때문에 실로 대단하다.

철벽녀쿠션은 출시되자마자 완판과 매진을 이루며 무섭게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였고, 현재 시즌4 제품까지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올 해 상반기 시즌5가 출시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패션·잡화 부문에서는 '아디다스 드로즈'가, 가전디지털 부문에서는 '클럭 미니 저주파 마사지기'가, 생활·주방 부문에서는 '기절베개 호텔식 베개'가, 식품·건강 부문 올해의 상품은 '비비고 만두'가 각각 올해의 상품으로 선정됐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