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카페창업 인기상승 커피홀, 음료 4종, 베이커리 4종 생딸기 신메뉴 출시

유현정 2020-01-31 00:00:00

 

카페창업 인기상승 커피홀, 음료 4종, 베이커리 4종 생딸기 신메뉴 출시

예비 창업자분들이 베이커리 타입에 높은 관심을 보이며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커피홀이 지난 2020년 1월 17일 생딸기 신메뉴를 전국 매장에 출시하였다.

 

생딸기가 듬뿍 들어간 이번 신메뉴는 신선한 우유에 신선한 딸기로 달콤 향긋한 베리홀릭 밀크부터 코코넛을 넣어 달콤 고소한 베리홀릭 코코넛까지 총 4종의 음료를 출시하였으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크루아상에 생딸기와 커스터드 생크림을 샌드한 생딸기 크루아상과 고소한 소보로 페스츄리에 슈크림과 생딸기를 샌드한 생딸기 샌드로 총 4종의 베이커리 출시하였다.

 

현재 신선하고 달콤한 총 8종의 딸기 신메뉴는 커피홀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선한 재료와 맛있는 조화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커피홀은 "생딸기 신메뉴가 비주얼과 맛도 모두 잡는 메뉴 구성으로 딸기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여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며,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인 과일로 제철 과일 딸기는 유통업계의 최고 효자 상품으로 타 브랜드들의 치열한 경쟁을 예상하여 본사 R&D팀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최고의 맛을 내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커피홀은 이번 생딸기 신메뉴를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SNS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커피홀 SNS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페창업 인기상승 커피홀, 음료 4종, 베이커리 4종 생딸기 신메뉴 출시

 

커피홀은 일반 프랜차이즈와 달리 커피홀 타입과 커피홀 베이커리 타입 두 가지로 구분되어 있어 예비 창업자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를 제공함과 동시에 창업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커피홀은 두 타입 중 겨울철에도 객단가를 상승시킬 수 있는 커피홀 베이커리 타입이 많은 가맹문의과 계약으로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SNS 상에 핫 브랜드로 떠오르며 인지도도 꾸준하게 상승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5년이상 생존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29.7%의 낮은 생존율을 보여주는 가운데 꾸준한 연구 개발로 브랜드를 상승시킬 수 있던 요인은 커피홀의 탄탄한 본사 동명식품이 있기에 가능하였다.

 

커피홀은 지난 2016년 동명식품으로부터 인수합병 이후 가맹점주와의 상생전략을 보여주는 프렌드차이즈(Friend-Chise)를 지향함으로써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커피홀의 탄탄한 본사 동명식품은 약 50년간 국민국수로 불리는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는 기업으로 대한민국 국수 생산량 20%이상, 약 200억 이상의 매출규모를 자랑하는 강소기업이다.

 

정직한 운영, 바른 기업 커피홀은 예비 창업자 분들의 창업비용 부담을 덜어 드리기 위해 4無(로열티, 물품보증금, 교육비, 가맹비)정책 시행중이며, 할인 특전도 진행중이다. 상세 프로모션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