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프랜차이즈 카페창업 인기 커피홀, 생딸기를 활용한 음료 4종, 베이커리 4종 신메뉴 출시

유현정 2020-01-20 00:00:00

 

프랜차이즈 카페창업 인기 커피홀, 생딸기를 활용한 음료 4종, 베이커리 4종 신메뉴 출시

베이커리 타입으로 높은 강세를 보이고 있는 커피홀이 2020년을 맞이해 생딸기 신메뉴를 전국 매장에 선보인다.

 

생딸기를 활용한 커피홀의 이번 신메뉴는 달콤하고 향긋한 딸기 베이스에 신선한 우유를 넣은 베리홀릭 밀크, 향긋한 딸기와 초코가 만나 더욱 달콤한 베리홀릭 초코, 딸기 베이스에 코코넛을 넣어 달콤하고 고소한 베리홀릭 코코넛, 블루베리 요거트가 들어가 달콤 새콤한 베리홀릭 블루베리까지 총 4종의 생딸기 음료를 출시하였다.

 

또한 고소한 소보로 페스츄리에 슈크림과 생딸기를 샌드한 생딸기 샌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크루아상에 생딸기와 커스터드 생크림을 샌드한 생딸기 크루아상, 페스츄리에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과 크림치즈 위에 생딸기를 듬뿍 얹은 생딸기 크림치즈, 담백한 페스츄리에 블루베리 잼과 생딸기를 토핑하여 새콤달콤한 생딸기 파이까지 총 4종의 생딸기 베이커리 출시하여 전국 커피홀 가맹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커피홀 관계자는 ‘제철 과일 ‘딸기’는 유통업계의 최고 효자 상품인 만큼 타 브랜드들의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하여 본사 R&D팀의 끊임없는 노력 끝에 고객분들에게 최고의 맛을 선사할 수 있는 생딸기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말하며 사진을 찍게 만드는 화려한 비주얼과 뛰어난 맛으로 완성도를 높인 이번 생딸기 시리즈는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 구성으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예상 된다.고 전했다.

 

커피홀의 이번 생딸기 신메뉴는 비주얼과 맛도 중요하지만 딸기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여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며,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라 건강도 챙길 수 있는 메뉴다.

 

커피홀은 이번 생딸기 신메뉴를 고객분들에게 알리고자 SNS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니 커피홀 SNS 페이지를 통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 카페창업 인기 커피홀, 생딸기를 활용한 음료 4종, 베이커리 4종 신메뉴 출시

커피홀은 대게 한 가지 타입으로 가는 일반 프랜차이즈와 다르게 커피홀 타입과 커피홀 베이커리 타입 두 가지로 구분되어 있어 예비 창업자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를 제공함과 동시에 창업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커피홀의 두 타입 중 겨울철에도 객단가를 상승시킬 수 있는 커피홀 베이커리 타입이 예비 창업자 분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는 가운데 SNS 상에 핫 한 브랜드로 꾸준한 인지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커피홀은 지난 2016년 동명식품으로부터 인수합병 이 후 기본의 맛은 충실하면서도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를 꾸준하게 출시하며, 고객유입을 높이는 가운데 프렌드차이즈(Friend-Chise)를 지향함으로써 가맹점주님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커피홀의 탄탄한 본사 동명식품은 약 50년간 국민국수로 불리는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은 기업이며, 대한민국 국수 생산량 20% 이상, 약 200억 이상의 매출규모를 자랑하는 강소기업이다.

 

바른 기업, 정직한 기업 커피홀은 현실에 부딪혀 카페창업을 포기하는 예비 창업자분들을 위해 2,290만원 할인 특전을 진행중이며, 프로모션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