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공유기반 모바일쇼핑 서비스 '헬로패피'가 지난 12월 27일 서울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열린 '2019 브릿지워킹데이'에서 코너스톤브릿지와 2020년도 연간 마케팅역량 집중투자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의 재도전성공패키지 수혜기업 헬로패피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의 메신저와 인터넷 쇼핑이 융합 연동되는 패션 커머스 플랫폼이다. 해당 플랫폼은 소셜미디어 서비스에서 노출되어 관심이 생긴 제품을 구매하려던 유저가 친구로 추가한 유저들과 공동구매를 자체 진행할 수 있어 구매자 중심의 패션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다.
헬로패피는 이번 협약을 통해 2020년도 전사적인 마케팅 협력으로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고 플랫폼으로써의 확장가능성을 위해 집중하며, 종합 커뮤니케이션 기업 코너스톤브릿지와 상호발전의 협업 네트워크를 구축하기로 했다.
한편, 헬로패피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여름 시즌 맞이 원석팔찌 기획전 진행
어썸스퀘어, 서머 라스트 프로모션 진행
신혼 및 입주가구 서울가구단지 우리꼴자연가구, 방배직영점 가을·겨울 할인전 진행
신혼가구브랜드 '패샤쇼파', 11월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6인용식탁 최대 40% 할인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 “2020 수원펫쇼” 오는 27일부터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돈이요푸드,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 막창 3종 선봬
에듀피디, 시험직전 점수 향상 돕는 ‘경비지도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무료 제공
부캐선발대회 ‘BBTI 테스트’ 오픈 일주일만에 100만명 몰려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 ‘에어스킨 프로젝트’ 신제품 출시
소낭구 홍대디자인가구 부천춘의점 신혼가구·입주가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