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무턱대고 화장법 따라하기 전에…메이크업팁 공개 '유투브 속 다양한 화장법'

김수연 2019-11-23 00:00:00

무턱대고 화장법 따라하기 전에…메이크업팁 공개   '유투브 속 다양한 화장법'
▲(출처=크라우드픽)

요즘들어 수많은 유튜버들이 선보여지면서 여러가지 화장법을 선보이고 있다.

그러자 그루밍족이라고 불리는 남성들 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비법을 알고있다.

그렇지만 아무리 유명 유튜버의 화장법을 따라해도 유튜버와는 약간 다른것 같은 느낌일 날 수 있다.

또 다른 문제는 오전에는 깔끔했던 화장이 오랜시간이 지체되면 메이크업이 떠있다.

아울러 성인이 되지 않은 청소년들 역시 다양한 화장법을 시도하는데 아무런 정보없이 잘못된 메이크업을 고수하면 피부가 상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이러한 이유로 오히려 화려한 메이크업 솜씨보다도 피부를 지키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순서를 잘 알아줘야 한다.

이와함께 화장법과 더불어 메이크업이 잘 맞는 피부로 만들기 위해서 무엇이 필요할까? 이와 함께 화장품의 역할에 대해 알 수 있다.아름다운 화장법도 중요그렇지만 화장을 하게 될 피부가 먼저 튼튼해야 흠잡을 데 없는 메이크업을 선보일 수 있다.

이런 이유로 화장하는 것보다 명심해야 할 부분은 피부관리를 튼튼히 해서 화장을 잘먹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건강한 피부를 지켜 줄 기초 화장품에는 스킨, 세럼, 에센스.

로션 및 크림 등이 존재한다.

첫 째로 스킨은 세수 후 피부에 있는 노폐물을 정돈해주는 기능을 한다.

이어 에센스를 바르는데 이 에센스라는 것은 농축된 영양 성분이 가득한 것으로 비슷한 기능으로는 세럼 및 앰플이 있다.

이후 피부 보습의 역할을 하는 로션 및 크림을 바른다.

로션은 유수분의 밸런스를 도와줘 메이크업이 잘 먹도록 해준다.

그리고 크림의 기능은 수분 및 영양을 피부에 주는 역할로 자기전 바르면 피부 속 부터 윤광이 난다.

이에 메이크업이 잘 먹도록 도움을 준다.

이어 선크림을 발라주는데, 자외선차단제는 본격적인 메이크업을 시작하기 전에 발라준다.

선크림 바르는 이유는 노화를 막기위함이다.베이스 메이크업을 마쳤다면 으로 더욱 아름다운 화장법을 선보일 수 있다.

우선 눈썹을 그려주는데, 아이브로우를 통해 눈썹을 심는다는 느낌으로 그려줘야 한다.

그러고 나서 마스카라, 아이섀도우, 아이라이너 등으로 눈 화장을 완성 할 수 있다.

아울러 뷰러로 속눈썹을 찝은 다음 풍성한 속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입술 메이크업은 우선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기 위해 보습제를 발라준 뒤 립스틱이나 틴트 등을 이용해 을 완성하면 된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