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사회에서 중국의 영향력이 확대되며 중국어 능력이 필수로 자리 잡고 있다. 이런 영향으로 중국어 스펙을 쌓으려는 20대 대학생뿐만 아니라 조기 교육으로 미리 중국어 공부를 하는 유치원생, 은퇴 후 제2의 직업을 준비하는 중년층까지 중국어를 학습하는 연령이 다양한 연령층으로 확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중국어 학습자들이 늘어나며 이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이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방송인 전현무 등 많은 연예인들도 수강하고 있는 문정아 '리듬중국어탭 패키지'가 중국어 초보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오는 26일 CJ오쇼핑에서 문정아 리듬중국어탭 패키지를 런칭하면서 사전 구매자들을 위한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문정아 리듬중국어탭은 중국어교육 전문기관 문정아중국어에서 한자, 성조, 병음을 모르는 왕초보자들도 듣고 따라만 하면 기초중국어회화를 단기간에 끝낼 수 있도록 만든 중국어학습기이다.
한자, 문법, 성조를 따로따로 암기하지 않고 '리듬'을 통해 공부할 수 있는 3박자 리듬학습법은 수강생 사이에서 신개념 강의로 평가받고 있다. 노래 부르듯 따라 부르기만 해도 한국인이 어렵다고 생각하는 성조와 발음을 한 번에 익힐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리듬을 통해 쉽고 재밌으면서도 단기간에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 자녀를 둔 주부, 취준생, 직장인 사이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CJ오쇼핑에서 런칭하는 '리듬중국어탭 패키지'는 중국어발음부터 기초회화, 여행중국어, 중국어자격증 시험대비 HSK강의까지 문정아중국어의 핵심 강의 총 629강을 인터넷 연결이 없어도 언제 어디서든 수강이 가능한 태블릿PC를 평생 소장할 수 있다. 또한, 중국어 독학을 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1:1 맞춤형 학습 관리를 제공하는 학습 케어 1년 보장제와 리듬중국어 교재 풀 패키지(총 6권), 문정아중국어의 모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올패스 1년 수강권과 프리미엄 7일 무료 체험권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런칭을 기념하여 CJ몰 홈페이지에서 문정아 리듬중국어탭 패키지를 7월 25일까지 미리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정가대비 최대 15만원의 할인혜택과 신세계상품권 3만원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문정아중국어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 2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주관 '2016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하였고 문정아 강사는 스펙업& 펀미디어 선정 '20대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최고의 중국어 강사'로 2년 연속 선정되며 업계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