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신문=지미옥 기자] 채널A '개 밥주는 남자' 에서 대세 개그맨 양세형-양세찬 형제가 잡지표지 모델에 이어 패션쇼 모델로까지 데뷔하는 첫 현장이 공개된다.
15일 방송하는 '개 밥주는 남자' 양세형-양세찬 형제의 대망의 첫 잡지 표지모델의 콘셉트는 '스타견 옥희독희를 시중드는 양형제" 콘셉트. 한 반려동물 관련잡지의 표지모델로 섭외된 옥희독희 덕분에 덩달아 촬영에 참여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귀여운 외모와 특급 애교로 인기가 치솟으며 스타견으로 인정 받은 옥희독희. 이들 '희자매'가 화보 촬영을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꽃단장을 받은 반면 양형제는 옥희 독희 옆에서 셀프 메이크업을 하며 인기 차이를 실감했다.
그러나 촬영이 시작되자 양세형-양세찬 형제는 슈트부터 힙합퍼 패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화보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시종일관 특유의 유머 감각으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옥희 독희 역시 첫 화보 촬영이라는 말이 무색하리만큼 능숙한 스타견의 자세로 촬영에 임해 양세형-양세찬 형제는 물론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화보 촬영 이후 희자매는 '2016 KKF 펫 페스티벌'의 애견패션쇼에도 참여했다. 첫 런웨이를 밟으며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모습에 양세형-양세찬 형제가 뿌듯해하는 모습이 영상에 담겼다.
잡지 표지 모델도, 패션쇼 무대도 반려견인 옥희-독희 덕에 캐스팅이 됐다는 양형제의웃픈 사연은 이번 주 7월 15일 금요일 밤 11시 채널A <개밥 주는 남자>에서 방송된다.
채널A <개밥 주는 남자>는 상남자 상여자와 강아지의 리얼동거버라이어티. 개그맨 주병진+웰시코기 삼둥이, 개그맨 양세형-양세찬 형제+포메라니안 옥희, 아메리칸 불리 독희, 아이오아이+유기견 등이 출연한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지미옥 기자 jimi@do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