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효성해링턴 코트 제주, 탁 트인 조망권을 보유한 제주도 아파트

유현정 2019-10-21 00:00:00

효성해링턴 코트 제주, 탁 트인 조망권을 보유한 제주도 아파트

단순한 '테라스'라는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여 주거가치를 극대화한 것으로 평가 받고있는 효성해링턴 코트 제주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테라스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힐링 제주도 아파트이다.

더불어 제주도 아파트 '효성해링턴 코트 제주'는 현재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테라스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테라스를 더해 공간 가치를 극대화해 주목받고 있다.

효성해링턴 코트 제주는 테라스에 더해 탁 트인 조망권 덕분에 생활 속 여유도 느낄 수 있다. 단지에 따라 멀리 바다 수평선과 한라산 조망이 가능한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운동과 휴식의 장소도 완비했다.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독서실, 키즈룸 등 커뮤니티 시설이 설치돼 다양한 생활 속 여유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효성해링턴 코트 제주는 제주시 아라지구 일대에 들어서는 고급 테라스 하우스로, 1차 109세대와 2차 168세대가 들어선다.

각 세대는 전용 면적 기준 68㎡, 84㎡, 147㎡ 등으로 구성되며 가장 수요가 많은 68㎡형과 84㎡형 위주로 지어진다.

효성중공업은 해링턴을 대표 브랜드로 삼아 상품에 따라 아파트는 '해링턴 플레이스', 주상복합은 '해링턴 타워', 복합건물은 '해링턴 스퀘어' 등으로 확장해 사용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 주차관제 시스템, 통합스위치, 스마트 월패드, 스마트 디스플레이 등 스마트 테크놀로지 시스템으로 생활의 편리함을 추구한다.

효성해링턴 코트 제주 관계자는 "효성해링턴 코트 제주는 공간 가치를 극대화해 생활의 편리함까지 높여 제주도 타운하우스는 물론 테라스 하우스로서 주목받고 있는 상품"이라면서 "전 세대 발코니 확장도 무료로 기본 제공된다"고 밝혔다.

한편, 효성해링턴 코트 제주는 계약금 1000만 원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으로 입주 시까지 계약자에게 부담을 최소화했다. 오는 2020년 완공 예정이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