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새로운 따뜻함, 라디언스 3세대 매트 '라디샤인' 온열매트

유현정 2019-10-19 00:00:00

새로운 따뜻함, 라디언스 3세대 매트 '라디샤인' 온열매트

추운 겨울을 책임지는 온열매트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따뜻함'이다. 기존의 전기매트와 온수매트가 보여준 따뜻함과는 차원이 다른 따뜻함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라디샤인"은 특허 기술이 가미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렇게 라디샤인이 온열매트의 한 단계 발전을 보여줄 수 있었던 데에는 '수호원적외선열선 테크'가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라디샤인만의 독보적인 특허 기술인 순환발열기술은 어깨, 다리, 허리의 부위를 열이 직접 순환하기 때문에 그만큼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필요에 따라 부위별로 찜질을 할 수 있다는 편리함도 갖추고 있다. 지금껏 사용하던 전기장판과 온수매트가 전체 면적에서 일시적으로 뜨거운 열을 발생시키는 원리라면 라디샤인은 램프에 불이 켜졌다 꺼지듯이 자동적으로 열이 순환하면서 더위나 갑갑함을 느끼지 않도록 특별하게 설계되었다.

그리고 여기에서 발생되는 '원적외선 복사열'의 특별함으로 라디샤인이 완성되었다. 원적외선 복사열은 피부 속부터 열을 발생시켜 지치고 피로한 근육을 진정시켜주며 혈액순환과 세포의 활동력을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한다. 몸의 안쪽에서부터 따뜻함이 차오르는 것이기 때문에 쉽게 차가워지지 않으며, 새로운 따뜻함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전기장판이라면 누구나 걱정할 수밖에 없는 '유해 전자파'가 전혀 발생하지 않는 것도 라디샤인만의 장점이다. 우리가 보통 사용하는 200V가 아닌 DC 24V의 직류전원을 사용하기 때문에 근본적으로 유해 전자파가 발생하는 것을 막고, 에너지 효율 역시 그만큼 높였다. 실제로 라디샤인 퀸 사이즈를 기준으로, 하루 8시간씩 한 달여간 사용하였을 경우 전기요금이 1,000원대에 머무를 정도로 에너지 효율이 굉장히 뛰어나다.

라디샤인은 라돈이 검출되지 않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으며, 화재의 위험과 저온 화상의 위험 역시 거의 없기 때문에 어린아이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사랑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