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강아지분양(아담스펫) 및 고양이분양(아담스캣), 평생 의료비 할인혜택을 제공해 부담을 덜어줘

홍은기 2019-10-17 00:00:00

강아지분양(아담스펫) 및 고양이분양(아담스캣), 평생 의료비 할인혜택을 제공해 부담을 덜어줘

유튜브나 TV프로그램 등을 통해 일상을 공유하는 관찰형 예능 프로그램들이 인기를 끌면서 반려동물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은 커져가고 있다. 반려동물들은 더욱 친숙한 존재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분양수요도 크게 늘어나고 있다.

 

늘어나는 분양수요를 악용하는 업체들도 다수 생겨나고 있어 반려동물 양육 희망인들의 세심한 주의가 요망된다. 반려동물의 건강상태에 문제가 있는 것을 인지하고 있어도 분양을 진행하거나 견주나 묘주에게 책임을 전가해 금전적인 보상조차 제대로 제공하지 않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2000년도에 오픈한 '아담스펫'이라는 곳이 다양한 행보를 보여 반려동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브리딩을 실시해 반려인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견종 및 묘종 표준을 기준으로 체계적인 번식을 진행해 품종의 특성을 유지 및 발전시키는 선택적인 번식법을 뜻한다.

 

다년간 합리적인 분양가로 반려동물들을 분양해 송도, 청라, 부평 등 인천 인근에서 이어지던 관심이 인천을 넘어 시흥, 광명, 안산, 구로 등에서 이어지고 있다. 또한 반려동물을 보다 전문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체결하였다. 평소 주기적인 건강검진으로 반려동물을 관리하고 있으며 분양 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거친 뒤 문제가 없는 아이들을 분양하고 있다.

 

이 밖에도 애견과 애묘가 걸리는 중대질병을 1년간 보장하는 서비스와 순종이 아닐 경우 환불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해당 정책들은 남양주, 의정부, 평택, 천안, 부평 등 각지에서 운영 중인 모든 매장들에서 동일하게 시행 중인 점도 눈길을 끈다.

 

또한 반려동물 양육인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무료 분양 서비스까지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무료분양서비스는 오랜 시간 동안 강아지나 고양이가 분양이 되지 않았을 경우 책임비용만 지불하면 무료로 분양이 가능한 서비스다. 울산, 창원, 김해, 거제 인근 지역에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부산점은 물론 제주도, 서귀포, 제주시에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제주점까지 전국 매장에서 시행 중인 정책이다.

 

이외에도 맞춤 분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개인의 취향이나 환경 등 다방면에서 면밀한 고려를 진행해 반려동물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실제로 천안에 위치한 아담스펫의 지점은 안성, 아산, 서산, 홍성 등 인근지역에서 많은 이들이 찾을 정도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대전, 하남, 성남, 분당, 부산 등 각지에 매장이 위치한 애견샵, 애묘샵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비숑프리제, 이 있다.

 

국내에서 많이 키우는 품종으로 1, 2위를 다투는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명나라 황제에게 사랑받았던 등 다양한 강아지들은 인천, 강남, 부산 등 아담스펫의 지점들을 통해 분양이 가능하다.

 

인천 강아지분양 및 인천 고양이 분양업체 아담스펫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고양이들은 친근한 외모와 사랑스러운 성격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코티쉬폴드, 마치 영국신사처럼 강아지와 같은 다른 동물들을 먼저 배려하며 서로 평화롭게 지낸다는 브리티쉬숏헤어, 반려인에게 다정하고, 낯선 사람에게도 사교적인 애정 많은 아메리칸숏헤어 등 다양하다.

 

현재 잠실 용산, 동대문, 서초동에서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강남 강아지 분양업체, 고양이 분양업체 '아담스펫'은 철저한 반려견의 관리와 입양한 반려견들의 건강 케어에 집중하고 있어 sbs와 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애견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된 바 있다. 또한 서울에 위치한 매장도 최근 반포동, 잠원동, 한남동 등 서울지역에서 애견 분양샵, 애묘 분양샵으로 사랑받고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