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커피숍창업 프랜차이즈 '카페루앤비' 창업이후에도 고객니즈 파악한 다양한 가맹점 지원

홍은기 2019-10-16 00:00:00

커피숍창업 프랜차이즈 '카페루앤비' 창업이후에도 고객니즈 파악한 다양한 가맹점 지원

워라벨 문화의 확산,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 등으로 퇴근 후 문화가 변하면서 여가를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업종의 시설은 증가하고 있는데 국세청 사업자 통계에 따르면, 2016년 8월 대비 커피숍은 올 4월 기준 1만8807개, 당구장은 1673 개, 서점은 259개가 증가했다.

 

또한 기존에 2차로 노래방을 가던 회식 패턴이 다음 날 정상적인 근무를 위해 노래방이 아닌 커피숍에서 이야기 하며 술을 깨는 회식문화가 확산되는 점도 커피숍 창업이 늘어나는데 영향을 주고 있다.

 

커피숍창업은 메뉴교육만 받으면 누구나 손쉽게 창업이 가능하며 유행을 타지 않고 연중 고른매출이 가능하다는 장점 때문에 여전히 카페 프랜차이즈 창업은 여전히 매력적인 창업아이템이다. .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카페루앤비'는 교육청 정식인가를 받은 자체 운영 아카데미에서 초보창업자들의 바리스타 자격증 취득을 돕고 있으며 창업이후에도 본사 가맹관리팀의 맞춤형 밀착 매출관리로 안정적 매장운영 시스템을 제공한다.

 

'카페루앤비' 아카데미는 바리스타 협회가 공식 인증한 바리스타 공식 지정 검정장으로 수강생들이 시험장과 동일한 환경에서 안정감 있는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매장운영, 음료제조, 서비스 교육 등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차별화 된 개인카페창업 교육 과정을 통해 업무 숙련도를 높일 수 있어 초보커피숍창업을 지원한다.

 

또한 신메뉴개발, 고객응대와 서비스교육 등 실질적인 노하우를 전수해 프랜차이즈의 원활한 운영을 돕고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지원할 전문 R&D 인력을 구축해 개성 강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절별, 트렌드별 다양한 커피, 음료, 디저트 메뉴를 선보여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열대우림을 보호하고 친환경적 농법으로 재배된 레인포레스트 얼라이언스(Rainforest Alliance, RA) 인증을 획득한 고품격 프리미엄 원두를 저가로 공급하며 본사의 각 점포별 특징에 맞춘 이색광고와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한 공격적인 브랜드 마케팅 활동으로 신규고객유입을 늘리고 있다.

 

커피창업프랜차이즈 '카페루앤비'는 최근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배달서비스 도입으로 매장의 월 매출액이 20% 이상 상승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배달 컨셉의 세트메뉴를 접목시킨 딜리버리형 카페는 평수대비 수익률을 극대화 해 업종변경창업이나 소자본커피숍창업에 용이하다.

 

여기에 추후 출시예정인 '카페루앤비' 결제 전용 어플은 매장에 줄을 서지 않고도 매장에 도착하기 전 미리 주문과 배달이 가능한 스마트오더(원격주문)기능 및 전자스탬프와 포인트 적립, 선불 충전시스템, 쿠폰, 이벤트 참여 등 각종 고객 편의와 혜택을 제공하게 될 예정이다.

 

업게 관계자는 "최근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배달서비스를 도입해 전국 점포 월 매출액이 20% 이상 상승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배달컨셉의 세트메뉴를 접목시킨 딜리버리형 카페는 평수대비 수익률을 극대화 해 업종변경창업이나 소자본커피숍창업에 용이하다."고 전했다.

 

'카페 루앤비'는 현재 가맹비, 교육비, 계약이행보증금, 로열티, 감리비를 한시적으로 전액 면제해 주고 인테리어 자율시공을 도입한 창업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3년간 우수프랜차이즈에 선정된 카페창업프랜차이즈 '카페루앤비'의 창업 관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 전화번호를 통해 상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